시은소교회 국제예술학교 유치 – 기독신문


시은소교회(김철승 목사)가 국제예술학교를 유치한다. 시은소교회는 4월 12일 페이스튼 국제기독학교와 국제예술학교를 유치하는 ‘지역 제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수원시와 주차공유사업 협약을 맺고 주차난 해소에 기여하는 등 지역사회와 협력 사역을 진행해온 시은소교회가 이번에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교회 공간을 내어준 것이다.

시은소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내년 상반기부터 국제예술학교를 운영하는 페이스튼 국제기독학교(교장:다니엘 팩시디스)는 경기 남부권 비인가 국제학교 중 유명한 학교로 알려져 있다. 2010년 설립된 페이스튼 국제기독학교는 2015년 미중부교육청(MSA CESS) 인가 최고등급을 획득한 교육기관으로 2021-22 졸업생들이 세계 유수의 명문 대학에 입학하기도 했다. 또 2017년부터는 미국수학능력평가 SAT 시험센터로 지정돼 운영 중이며 2020년에는 AP Capstone 우등 졸업장을 수여하는 교육기관으로 최종 인증되었다. 이러한 페이스튼 국제기독학교와 시은소교회가 손잡고 글로벌 예술인을 양성하는 국제예술학교를 출범하는 것이다.

김철승 목사는 “시은소교회에서 시작하는 국제예술학교를 통해 경기 및 수원 지역에서도 국제적 감각과 실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들이 배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Previous

민주당 지방선거 공천 결과 발표…과천·포천시장 확정

Read Next

尹당선인, 성 김 美대북대표와 만찬… “사적인 만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