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필라델피아한인회 제38대 집행부 및 이사회 임기 1년 연장안 통과

대필라델피아한인회 제38대 집행부 및 이사회 임기 1년 연장안 통과

대필라델피아한인회 이사회(이사장 심수목)는 11월 4일, 줌으로 긴급이사회를 열고 현 38대 집행부 임원 및 이사회의 임기를 1년간 연장하기로 하는 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제 38 대 한인회가 팬데믹 사태로 사실상 많은 활동의 제한을 받으면서 조직의 연속성에 어려움을 겪었을 뿐만 50주년 기념행사등 중요한 사업들이 내년으로 연기되어 이 시점에서 새로운 회장 및 이사를 선출하기 보다는 그간 추진하고 준비해 온 사업들의 원활한 마무리를 위하여 제39대 회장 및 이사 선출을 1 년 연기하여 조직의 안전을 기하고 팬데믹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오히려 기회로 삼아 한인회의 새로운 발전을 모색하자는데 모든 이사들이 뜻을 같이했다.

한인회 이사들은 회장 선출 및 집행부의 혼선으로 인해 이미 많은 부분 진행이 되고 있는 창립 50 주년의 행사를 제대로 치르지 못하는 우를 범할까 우려되므로 현 조직체를 1 년 연장하여 조직의 새로운 도약의 완성도를 높히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 안을 정식 발의하여 통과시켰다. 따라서 이사회에서는 결의된 사항을 한인회 정관 부칙에 삽입하여 특별법에 의한 정당성을 갖추고 현 회장을 포함한 집행부 임원들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업들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한인회는 오는 11월 18일 윌리엄 펜 인에서 한인회 창립 51주년 기념행사를 치를 계획이며 이날 행사에는 대한민국 재외동포재단 김성곤 이사장이 특별 참석하여 지난 달 개최된 세계한인회장단회의에서 실시한 우수한인회 모범사례 공모전 우수상 상패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올 해 10월에 계획했던 한인회 창립 50주년 및 필라 영사사무소 개소 기념식 “코리아 인 필리(Korea in Philly) 행사는 내년 4월 30일(토) 몽고메리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Read Previous

F5 네트웍스, 225.77달러로 장중 52주 신고가 경신

Read Next

GIANT, 필라델피아 남서부에 전자상거래 시설 개설, 뉴저지로 서비스 확장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