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끝나기 전에 자녀들과 가족뮤지컬 한 편 관람하며 화합을 도모할 시점이다. 작품 수준이 훌륭하고, 내용까지 신앙에 관한 것이라면 금상첨화일 터이다. 그 모든 조건을 딱 갖춘 공연 하나가 등장했다.
기독교 어린이콘텐츠 전문기관인 히즈쇼에서 가족뮤지컬 <드림호-Ark(방주)의 비밀>을 8월 15~19일까지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8월 26~9월 2일까지 성신여대 운정캠퍼스 대극장에서 각각 상연한다.
<드림호-방주의 비밀>은 꿈을 이루어주는 배 ‘드림호’에 탑승한 아이들의 모험 스토리이다. 처음에는 서로 선장이 되기 위해 경쟁하고 반목하던 아이들이 강한 태풍으로 배가 침몰할 위기에 빠지자 점점 함께 협력하며 변화되는 과정이 그려진다.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하나씩 배우면서, 드림호에 숨겨져 있던 구원 방주의 역할을 찾아내는 것이다.
스토리 자체가 흥미진진하고 생동감이 있는 데다, 극에 등장하는 여러 재미난 캐릭터들과 주제곡 ‘아크의 비밀 사랑’ ‘하나 되게 하옵소서’ 등 이 작품을 위해 만든 15개의 노래들도 공연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낸다.
앞서 첫 번째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로 15만 어린이 관객들의 호응을 받으며, 그 수익금으로 몽골 등의 선교지에 어린이 성경동화를 보급하는 사업을 펼쳤던 히즈쇼는 두 번째 작품에서도 커다란 반향을 기대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 사이트(https://linktr.ee/ejcompany)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히즈쇼 포스터 붙이기 이벤트’에 참가해 무료 관람권을 얻을 수도 있다. 문의:(02)764-9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