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동규 대표 ‘성탄 말씀그라피전’ 개최 < 전시회 < 문화 < 기사본문



청현재이말씀그라피선교회 대표 임동규 장로가 제5회 ‘예수 그리스도 성탄절 말씀그라피전’을 12월 한 달간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하고 있다.


청현재이말씀그라피선교회(이하 청현재이)는 아름다운 글씨로 성경 말씀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치유와 회복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청현재이는 매년 성탄절마다 ‘예수 그리스도’를 주제로 말씀그라피전을 진행해 왔다. 5회째를 맞은 올해 ‘예수 그리스도 성탄절 말씀그라피전’은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동시에 열린다.


서울지역 ‘예수그리스도 성탄절 말씀그라피전’은 12월 1~29일 청현재이아트센터 갤러리에서 진행한다. 부산지역은 12월 9~27일 부산극동방송에서 열린다.


이번 말씀그라피전은 말씀선교사 50여 명이 참여해 예수 성탄을 축복하고 그 의미를 알리는 작품을 전시한다. 청현재이는 전시회 기간 동안 관람객들에게 말씀그라피를 직접 써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제5회 ‘예수 그리스도 성탄절 말씀그라피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청현재이말씀그라피선교회 홈페이지(www.cjc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d Previous

'강인이 그립다' 불화+왕따설 사실인가…실수 한 번에 '벨링엄 극대노!'→음바페, 레알에 친구 없다+"세계 최고 선수 아냐"

Read Next

“잡아들여 싹 다 정리하라” 모든 게 尹 지시였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