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기도의 날 결의문과 요구사항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에 참여한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대웅 기자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에 참여한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대웅 기자



결의문

1. 나는 사도신경대로 믿는다.
2. 나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구원주이심을 믿는다.
3. 나는 66권의 성경을 절대무오 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다.
4. 나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인류 역사를 주관하시고 섭리하심을 믿는다.
5. 나는 우리나라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특별한 뜻과 섭리로 건립되었음을 믿는다.
6. 나는 대한민국 교회가 국가와 사회에 대한 시대적 책임이 있음을 믿는다.
7. 나는 기도하는 우리에게 성령께서 권능을 주셔서 시대적 사명을 수행하게 하심을 믿는다.
8. 나는 한국교회의 간절히 부르짖는 합심 기도가 하나님께 상달되어 나라의 안녕과 발전 및 교회의 부흥이 지속될 것을 믿는다.
9. 나는 남북한이 자유민주주의체제로 통일을 이루어 동방의 예루살렘이었던 평양이 복음의 도성이 되리라고 믿는다.
10. 나는 자유민주주의 체제, 자유시장경제, 한미동맹 수호를 적극 지지한다.
11. 나는 종교다원주의와 종교통합을 단호히 배격한다.
12. 나는 성경적 신앙과 전통적인 건전한 가치관에 배치되는 제도 및 법률제정을 강력히 반대한다.

국가를 향한 우리들의 요구

국민적 의심과 원성이 크고, 용납할 수 없고, 용납해서도 안 되는 망국(亡國)의 부정선거를 근절할 대책을 세우고, 국민적 의심이 없도록 시행하라.

Read Previous

서강대, 청년 멘토링 센터 ‘생각의 창’ 개소…박영전 전 중기부장관이 설립 주도|동아일보

Read Next

이스라엘 “곧 강력하고 고통스런 대응” 대이란 보복 예고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