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결과’ 총대 위해 PDF로 배포한다 < 총회 < 교단 < 기사본문





미래정책전략개발위원회(위원장:장봉생 목사, 이하 미전위)는 7월 29일 총회회의실에서 회의를 갖고 제109회 총회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미전위는 먼저 ‘총회정책연구소 정관(안)’에 대한 총회규칙부 임원소위원회의 수정 및 보완 지시 건을 논의했다. 미전위는 규칙부의 수정 및 보완 요청의 취지를 공유하고 이를 반영하는 방안에 대해 심도깊게 살폈다. 이에 앞서 규칙부는 지난 7월 18일 미전위 앞으로 공문을 보내 미전위가 제출한 ‘총회정책연구소 정관(안)’ 가운데 ‘정책연구소 이사 및 임원의 임기’와 ‘행정간사 채용 방법’ 항목 등을 보완 조정하라고 요청했다.


또 미전위는 제109회 총회 청원안도 검토했다. 미전위는 청원안에 “제108회 총회가 결의한 총회정책연구소 조직 및 출범을 제109회 총회임원회와 미래정책전략개발위원회에 맡겨달라”는 내용을 담을 계획이다. 한편 미전위는 한회기동안 마련한 정책연구결과를 PDF 형태 자료집으로 만들어 총대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미전위는 이번 회기동안 ‘목회자수급정책콘퍼런스’(4.4.)와 ‘한국교회의 목회수급현황과 해결방안’ 콘퍼런스(7.2.)를 개최했다. 자료집에는 그 자세한 내용을 담는다.

Read Previous

SUV 타고 홍수 현장 간 김정은 “한 사람도 빠짐없이 무조건 구조”

Read Next

“30-30은 당연, 40-40 욕심낼 선수” 그런데 이범호 감독은 “걱정이다” 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