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서 뵙겠습니다” : 라이프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기고] 32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를 마치고


▲북한의 문이 열리면 1년 이상 북한에 들어가 선교하기로 헌신한 150여 명의 기도자들. ⓒ에스더기도운동

▲북한의 문이 열리면 1년 이상 북한에 들어가 선교하기로 헌신한 150여 명의 기도자들. ⓒ에스더기도운동



할렐루야!

주님의 놀라운 은혜 가운데 지난 금요일 32차 복음통일 컨퍼런스(Jesus Army Conference)를 마쳤습니다. 전국과 해외에서 약 1,600명(부분 참석 포함)이 참석하셨습니다.

매 시간 하나님께서 귀한 은혜를 내려주셔서, 참석한 모든 분들이 큰 은혜를 받고 북한을 향하여 뜨겁게 부르짖어 기도했습니다. 강력한 성령의 역사 속에서 주님이 주신 기쁨과 감사가 모두에게 충만했습니다.

한 권사님께서는 에스더기도운동 본부로 전화하셔서 이번에 교회 지인의 권유로 복음통일 컨퍼런스에 처음 참여하였는데, 너무 큰 은혜를 받았다며 울면서 감사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컨퍼런스 때 부르짖어 기도하신 탓에 목소리도 다 쉬어 있었습니다. 내년 1월 13-17일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는 직장을 그만두고라도 꼭 오겠다고 하셨습니다.


▲성도들이 북한 방향으로 서서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성도들이 북한 방향으로 서서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번 32차 성회에서 북한의 문이 열리면 북한에 들어가 1년 이상 북한 선교 헌신한 분들이 141명이고, 53명이 복음통일 될 때까지 매일 에스더 철야기도회에서 함께 기도하기로 결단하였습니다.

6개월 혹은 3개월 기도선교사 훈련을 받은 후 주 40시간 이상 기도하는 기도선교사(북한, 이슬람권, 이스라엘 선교 등)로 20명이 헌신하였고, 매주 이슬람권 선교를 위한 기도모임에 28명이 헌신하였습니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 6:33)”.

복음통일 컨퍼런스에 함께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중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가 함께 부르짖어 기도한 그의 나라와 그의 의-복음통일-을 곧 이루어 주시고, 동참한 모든 분들에게는 ‘이 모든 것을’ 더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영육 간에 강건하시고, 주님 주시는 감사와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내년 2025년 1월 13일(월)-17일(금), 파주 오산리최자실금식기도원에서 열리는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에서 뵙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용희 교수가 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교수가 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올림

Read Previous

빅5 병원 전공의, 다른 병원서 충원

Read Next

일본-필리핀 “상호접근 협정”체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