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노회, 제70회 여름성경학교 강습회 성료 < 노회 < 교단 < 기사본문



경서노회주일학교연합회가 70주년을 맞아, 대명교회 장창수 목사(앞줄 왼쪽 다섯번째)를 초청해 지도자 강습회를 개최했다. 연합회 회원들이 함께 기념촬영하는 모습.
경서노회주일학교연합회가 70주년을 맞아, 대명교회 장창수 목사(앞줄 왼쪽 다섯번째)를 초청해 지도자 강습회를 개최했다. 연합회 회원들이 함께 기념촬영하는 모습.


경서노회주일학교연합회(회장:임신환 장로)는 제70회 여름성경학교 지도자강습회를 맞아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상주중앙교회(송호진 목사)에서 교사부흥회를 열고 다음세대 사역자들을 위한 영적 재충전과 헌신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강습회는 70회를 기념하며, 100여 명의 교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채웠다. 올해 주제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승리해요’로 진행됐으며, 대구 대명교회 장창수 목사가 양일간 강사로 나서 각각 “아이들에게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 “버시를 아시나요?”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장 목사는 설교를 통해 “교사는 단순히 지식 전달자가 아니라 아이들의 영혼을 맡은 영적 인도자”임을 강조하며 헌신의 사명을 일깨웠다.


부흥회 마지막 순서에서는 교사들을 위한 행운권 추첨과 경품 전달을 진행하며, 이름 없이 묵묵히 교회를 섬겨온 이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경서노회는 현재 김천시찰(21개 교회), 문경시찰(26개 교회), 상주시찰(36개 교회) 등 총 83개 교회로 구성돼 있으며, 과거 구미·김천·문경·상주 지역이 함께했던 전통을 잇는 노회로서, 다음세대 교육과 주일학교 부흥을 위한 사역에 힘쓰고 있다.

Read Previous

“뉴질랜드의 진정한 변화는 하나님의 역사로만 가능”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새한글성경, 제목은 고린도전서인데 본문에는 ‘코린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