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CTV 뉴스
[KEYWORD] 한국교회교단장회의ㅣ‘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 기념’ 부활절연합예배
[아나운서]
한국교회 교단장들의 협의체인 한국교회교단장회의가 올해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한국교회교단장회의는 지난 총회에서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 기념사업에 모든 교단이 참여해 뜻을 모으기로 한 바 있습니다. 정원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한국교회교단장회의가 새해 첫 정례모임을 열고 한국교회의 연합과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 기념사업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했습니다.
설교자로 강단에 선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는 한국 기독교 140주년을 맞아, 분열과 반목 가운데 놓인 우리 사회를 치유하는 하나 된 한국교회를 이루자고 강조했습니다.
예배 후 가진 회의에서는 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준비에 대한 경과보고가 있었습니다.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 기념으로 갖는 올해 부활절연합예배는 ‘부활 회복 창조’를 표어로 4월 20일 오후 4시, 광림교회에서 갖습니다.
준비위원회는 이번 부활절연합예배의 설교는 예장합동총회장 김종혁 목사가 맡는다고 전했으며 새 역사 창조의 기념비가 되는 연합예배가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TV NEWS 정원희입니다.
구독하기
CTV 뉴스 채널 : youtube.com/@CTVkidok
CTV 말씀 채널 : youtube.com/@CTVmessage
CTV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tv.show
제보하기
카카오톡 채널 : ‘@ctv_show’ 검색 ㅣ https://pf.kakao.com/_axirBG
전화 : 02)559-5900
이메일 : again@kid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