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덕 장로 대구장로총연합회 회장으로 선출 < 피플 < 기사본문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으로 선출돼 축하를 받고 있는 이기덕 장로(사진 왼쪽).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으로 선출돼 축하를 받고 있는 이기덕 장로(사진 왼쪽).


이기덕 장로(대구 내일교회)가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대구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는 제54회 정기총회를 5월 26일 대구 내일교회(이관형 목사)에서 열고 예장합동 소속 이기덕 장로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섬김의 본이 되신 예수님’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총회에는 초교파 장로회원들이 자리를 함께 한 가운데, 황병국 장로(하늘소망교회) 장로 사회와 이관형 목사 ‘기도하고 대접하는 지도자’라는 제목의 설교로 개회예배가 진행됐다.


또한 대구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강병일 목사의 격려사와 광주광역시장로회총연합회 회장 이주영 장로의 축사가 이어졌다. 회무에서는 3·1절 기념행사 등 주요사업들에 대한 보고와 결산이 있었다.


신임회장 이기덕 장로는 “교단 간 연합에 힘쓰고, 지역복음화에 일익을 감당하는 장로회로 이끌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명예회장:황병국(통합) 차기회장:김문열(통합) 총무:조신기(합동) 서기:정종문(통합) 회록서기:김기홍(고신) 회계:고성현(합동) 감사:김인호(고신) 김병수(합동) 김기우(통합).

Read Previous

미중 국방장관 회담…“오스틴 장관, 북한 최근 도발에 우려 표명”

Read Next

“훈련병 사망, 육군 입 열 개라도 할말 없어”…前육군훈련소장 일침|동아일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