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비타트, 창립 30주년 팝업스토어 ‘집합(Home+Together)’ 오픈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해비타트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 간 성수에서 팝업스토어 ‘집합(Home+Together)’을 연다.

‘집합’은 안락한 보금자리인 집(Home)과 함께하는 공동체인 합(Together)을 결합한 것으로, 집합의 사전적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한국해비타트의 개념과 팝업스토어의 맥락을 위트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대형 지붕 모양을 설치해 안락한 집을 선사하는 한국해비타트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아카이빙 자료를 통해 지난 30년 간 한국해비타트의 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

종이에 직접 스탬프를 찍어 만드는 ‘집 만들기’ 체험활동을 비롯, 3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특별한 기념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해비타트 이광회 사무총장은 “지난 30년간 한국해비타트의 변화와 성장의 모든 과정에 함께 해주신 후원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해비타트의 비전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 ‘집합’은 한국해비타트와 마음 스튜디오가 팝업스토어 네이밍부터 그래픽, 공간을 함께 기획했다. 5월 10-19일 서울 성동구 ‘세퍼레이츠’에서 열리며, 평일 12-20시, 주말과 공휴일은 10-20시 운영한다.

Read Previous

용산과 약속대련? 민정실 부활에 충돌? 이원석 속내 비친 장면들

Read Next

미 “이스라엘 가자서 국제법 위반 가능성 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