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션, 독거노인에 연탄 1,200장 지원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연탄

ⓒ지미션

사단법인 지미션 인터내셔널(대표 박충관)은 최근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230만 원 상당의 연탄 및 등유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미션에 모인 후원금으로 마련된 연탄 1,200장과 등유 1,000L는 지미션 협력 기관인 천안 착한이웃교회를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 가정 등에 지원됐다.

협력 기관 관계자는 “추운 날씨 속 경제적 사정으로 인해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연탄, 등유를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복음을 전할 수 있고 말동무를 할 수 있어 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지미션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연탄, 등유 비용이 많이 올라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 소외계층에게 배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미션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하나님의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지미션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된 기독교 선교단체로, 교회와 선교사, 사회복지기관과 협력하여 해외 선교사, 위기 목회자 지원뿐만 아니라 독거노인이나 보육원 등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Read Previous

4대 세습 포기? 김정은의 전면전 도발이 어려운 진짜 이유

Read Next

트럼프 “나토 방위비 분담 제대로 안하면 러시아 원하는 대로 하게 할 것”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