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V가 새롭게 찾아갑니다 < 교단일반 < 교단 < 기사본문



2월 13일, 감동과 기쁨, 복음이 있는 CTV 채널!




제108회 총회에서 이원 생중계로 첫선을 보인 기독신문 영상 미디어 CTV(기독TV)가 전국교회 성도님들과 교회 밖 이웃을 찾아갑니다. 그동안 보여주신 큰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설연휴 직후인 2월 13일부터 설교와 보도, 특집 중심의 고정 편성 방송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영상 설교 채널 시작


성경, 말씀 중심의 교단 정체성에 비출 때 설교는 CTV가 우선순위에 둔 영상 콘텐츠입니다. 수많은 영상이 쏟아지는 시대 속에서 복음과 개혁주의를 지향하는 검증된 설교를 만나기란 쉽지 않습니다. CTV가 엄선하여 모신 교단 내 주요 목회자들의 설교를 통해 날마다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 CTV 말씀

●설교 : 김관선 노재석 박윤성 송태근 오정호 이승희 이찬수 이풍인 정명호 화종부

●시간 : 월화수목금 오전 7시 (쇼츠 설교 : 저녁 7시)

●채널 : www.youtube.com/@CTVmessage


영상 뉴스 리뉴얼


교단 안팎의 주요 이슈를 엄선한 CTV 뉴스는 성도 여러분의 한 주간 삶에 좌표가 될 것입니다. 단순 보도를 넘어 목회현장과 성도의 삶에 유익한 정보가 되도록 쉽고 간결한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박은결 아나운서와 함께 CTV의 작지만 옹골찬 주간 뉴스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 CTV 뉴스

●시간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채널 : www.youtube.com/@CTVkidok


이슈 점검 대안 제시


CTV의 특집 프로그램은 목회자의 사역 현장과 성도의 삶 속에 회복과 부흥을 그리는 희망의 신호탄이 될 것입니다. 위기 속에 깃든 기회를 붙들고 대안의 길을 걷고 있는 현장 전문가들을 CTV가 찾아갑니다. 삶과 사역 현장에서 만나는 난제와 바람들을 유쾌하게, 그리고 깊이 있게 풀어내겠습니다.


▒ CTV 토크

●시간 : 3월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채널 : www.youtube.com/@CTVkidok


※ CTV 말씀은 유튜브에서 ‘CTV 말씀’을, CTV 뉴스와 특집은 ‘기독신문’을 검색하시고 구독하시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yxVtp85j7w

Read Previous

'56세' 김광규, 제니 가방 자랑→열애 의심에 "가끔 母 오신다" ('놀뭐')[종합]

Read Next

러시아, 하르키우 등에 드론 공격…최소 7명 사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