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으로 연이어 표창받은 한종욱 목사 < 피플 < 기사본문



한종욱 목사가 지역 사회에서 펼친 선행으로 5월 3일 군산시장 표창장을 받고 있다.
한종욱 목사가 지역 사회에서 펼친 선행으로 5월 3일 군산시장 표창장을 받고 있다.


군산 등대교회 한종욱 목사가 지역 사회에서 펼친 선행들로 잇따라 표창을 받았다.


한종욱 목사는 교회를 개척한 당시부터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교회’라는 표어 아래, 선교원 방과후학교 지역아동센터 등을 운영하며 어린 학생들을 섬겼다.  3년 전부터 작은도서관도 개관해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학습과 소통의 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사랑의 쌀 재단본부를 개설해 매주 금요일 가난한 이웃들을 섬기고 있다. 


지역 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섬기는 사역으로 한종욱 목사와 등대교회는 5월 3일 군산시청에서 강임준 시장에게 표창장을 받았다. 이어 5월 5일 신영대 국회의원과 5월 8일 군산시의회 김영일 의장으로부터 연이어 표창장을 받았다.


한종욱 목사는 “목회자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뿐인데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게 돼 몸둘 바를 모르겠다”면서 “앞으로도 힘이 닿는 대로 섬김에 힘쓰며 교회의 자랑, 총회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ad Previous

로또 1등 무더기 당첨·19명 ‘13.6억씩’…자동선택 대박명당은?|동아일보

Read Next

차이잉원 타이완 총통 집권 7주년 기념 연설 "전쟁은 선택 사항 아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