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신 개교54주년 “복음일꾼 양성 사명 다한다” < 기관 < 교단 < 기사본문



부산신학교 개교54주년 기념예배에서 총동문회가 모교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부산신학교 개교54주년 기념예배에서 총동문회가 모교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부산신학교(학장:임정환 목사)가 개교54주년을 맞아 기념예배를 열었다. 5월 11일 학교 채플실에서 열린 기념예배에는 학교 이사들과 교직원 동문들이 함께 하며, 복음의 일꾼들을 양성하는 사명을 더욱 힘써 감당할 것을 다짐했다.


총동문회가 주관한 기념예배는 총무 김영만 목사 사회, 수석부회장 권성오 목사 사회, 증경회장 오성환 목사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제하의 설교, 증경회장 강진상 목사 축도 순으로 진행했다.


또한 증경회장 권규훈 목사 인도로 부산신학교(박길빈 목사·부회장) 재학생 및 동문회(민길성 목사·경서노회장) 부울경지역 복음화(최문태 목사·부서기)를 위한 기도회가 이어졌다. 이사장 이진철 목사는 축사로, 학장 임정환 목사는 격려사로 54주년을 맞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올렸다.


이날 총동문회는 학교 측에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하면서, 모교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Read Previous

수십억 자산가 김남국에…지지자들 후원 인증 릴레이

Read Next

'무기력한 1-2 패배' 토트넘, 잔여 경기 상관 없이 UCL 진출 실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