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독교여자절제회 100주년… 전도·절제계몽정신 전파 힘써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대한기독교절제회

대한기독교여자절제회가 10일(수) 오전 10시 반 대한민국 절제운동 100주년과 여귀옥 회장 탄생 100주년기념식을 개최한다. 같은 날 오후 2시 30분 이번 행사를 기념하며 봉헌한 종로2가 화이트스페이스(W-Space)빌딩 2층에서 김영주 개인전과 봉헌식을 개최한다.

대성그룹 장녀인 김영주 화백은 1970년 서울대 미대를 졸업하고 73년 미국 크랜브룩대학원에서 미술학 석사 학위를 받은 화가로, 대한기독교여자절제회 회장을 맡고 있다.

1923년 창립된 대한기독교여자절제회는 국내의 전국지회와 해외지회를 통해 복음 전도와 절제계몽정신 전파에 힘쓰고 있다. 금주금연캠페인과 술담배 유통 규제를 위한 입법화운동으로 가정을 보호하며, 세미나, 팜플렛 배포, 절제강연, 사이버를 통한 초·중·고교사 음주흡연 폐해에 대한 정규적 교육을 실시하여 차세대 금주금연교육에 힘쓰고 있다.

또한 어린이집 경영, 장학금지급을 통해 차세대 어린이, 청소년절제운동과 불우이웃돕기를 통해서 성결한 차세대 일군 양성에 전력을 추구하고 있다.

Read Previous

[단독]깨끗한 봄하늘, 코로나 덕이었다… 해외서 온 초미세먼지 55% 줄어|동아일보

Read Next

갑자기 사라진 이재명 트위터 계정, 이유 놓고 억측 쏟아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