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라와 민족 살리는 전령되길”



기독신문(이사장:김정설 목사, 사장:태준호 장로)은 4월 30일 광주중앙교회(석찬영 목사)에서 문서선교부흥예배를 드리고 헌신을 다짐했다.

석찬영 목사 사회로 드린 예배는 청년부 찬양팀의 찬양, 서승택 장로(광주중앙교회)의 대표기도, 임종길 목사(기독신문 총무국장)의 특송, 김상현 목사(목장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했다. 김상현 목사는 ‘하나님의 최고의 선물’이란 제목으로 천국 신앙의 중요성에 대해 역설했다. 김 목사는 “하나님의 최고의 선물은 천국”이라면서 “천국과 내세에 대한 신앙은 우리의 영원한 운명이 결정되는 일이고, 이 세상에서 못 이룬 꿈을 이룰 수 있으며, 현재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김 목사는 “그러나 천국에서의 삶은 한번 결정되면 돌이킬 수 없는 것”이라면서 “전도에 힘쓰고 천국에 대한 소망과 확신을 가지라”고 권면했다.

설교 후에는 기독신문 소개와 약정서 작정의 시간이 있었다. 광주중앙교회 성도들은 ‘기독신문 문서선교 1년 후원 약정’에 참여하며 기독신문이 교단을 살리고 이 나라와 민족을 신앙으로 일으키는 역할을 하기를 기원했다.

태준호 장로는 인사에서 “광주중앙교회 담임 석찬영 목사와 설교를 하신 김상현 목사는 기독신문이 가장 어렵고 힘든 시기를 지나는 동안 신문사의 역사가 이어지게 하셨다”면서 “광주중앙교회와 기독신문이 앞으로도 기도로 동역하여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자”고 밝혔다.

한편 광주중앙교회는 기독신문 문서선교 제23호 후원교회가 됐다.


 

저작권자 © 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Previous

국민의힘, 김재원·태영호 징계절차 개시…“8일에 수위 결정”

Read Next

"영양제만 총 14개" 엄정화, 55세 건강비결 딱 이거였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