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매스터코랄 합창단 연주회

필라델피아 매스터코랄 합창단 연주회

❖ 일시 : 2023년 5월 21일(일), 5PM
❖ 장소 : 영생장로교회 (706 Witmer Rd. Horsham, PA 19044)

필라델피아매스터코랄 합창단의 연주회가 지난 만 3년의 공백을 깨고 드디어 오는 5월에 열립니다. 이번 연주회는 “미주 한인 이민 120주년 기념 및 한미 동맹 70주년 기념음악회” 로 준비했습니다. 또한 Philadelphia Master Chorale의 창단 13주년이 되는 해 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연주할 곡은 남미의 향취가 물씬 풍기는 선율과 정열적인 리듬이 가미 된‘미사탱고’ 라는 곡입니다. (MISATANGO-MISSA A BUENOS AIRES by Martin Palmeri)그리고 남성합창, 여성합창으로 귀에 익은 한국 합창곡들을 들려드릴 예정이고 Four
Hands 피아노 곡도 연주됩니다.

연주회 후에는 축하 리셉션이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와 인근 지역을 대표하는 한인 단체장들을 비롯하여 미주 한인 이민 역사와 한미 동맹과 관계 되는 분들을 초대하여 연주회에 오시는 관객 여러분과 함께 음악회를 즐기고 축하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또한 리셉션 음식을 나누면서 필라델피아매스터코랄의 로고가 담긴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며 움츠렸던 필라델피아 지역에 힐링이 되는 연주회가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귀하신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시 : 2023년 5월 21일(일), 5PM
❖ 장소 : 영생장로교회 (706 Witmer Rd. Horsham, PA 19044)

Read Previous

CJ·디즈니·넷플릭스 만난 尹 “글로벌 스탠더드 안 맞는 규제 없앨 것”

Read Next

감사부 채무불이행 경기동강원지사 특감 실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