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장에 이주향 현 회장연임

제9대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장에 이주향 현 회장연임
제9대 미동북부한인회연회장 선관위 11월15일 이주향 후보 당선확정 공식발표

제 9대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장에 이주향 현 회장이 연임됐다. 제 9대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장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최재복)는  11월15일 회장선거에 단독 입후보한 이주향 후보의 당선을 공식 발표했다.
선관위는 지난 10월 30일 선거공고후 11월8일 이주향 현회장이 단독후보로 등록하였으며,  등록서류 및 자격심의를 거쳐 본회 회칙과 선거시행세칙에 단독입후보자 규정에따라 이주향 후보를 제 9대 연합회장 당선자로 확정하고 11월15일 당선증 교부를 하였다고 밝혔다.

이주향 회장은” 지난 2년동안  펜데믹의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관할지역 동포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애쓰는 미동북부 지역한인회들의 활동을 보며 한인회의 중요성과 역활에 대해 새삼더 느끼게 되었다.  재임의 기회를 통하여 지난 2년간 주력해왔던  동북부지역 6개주 (뉴욕, 뉴저지, 펜실베니아, 델라웨어, 커네티컷, 매사추세츠)  20여개의 한인회들의 활동홍보, 한인회들에게 중요정보제공, 한인회간의 소통과교류의 장 마련,  타단체들과 연대독려, 6개주 한인회들이 함께 참여하는 차세대리더쉽포럼 및 차세대 프로그램 개발등을 더욱 발전시킬것이다. 더불어 각주정부및 연방정부를 통한  권익신장과 공공외교 에도 주력하여  동북부지역 한인동포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한인회 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하였다.이주향 회장의 9대 연합회장 임기는 2022년 1월1일부터 2023년 12월31일까지이다.

제 9대 선거관리위원회 :
위원장 최재복 (전 뉴욕 퀸즈한인회장)
간사     이경하 (전 커네티컷한인회장)
위원     박상익 ( 전 대필라델피아한인회장)
            안병학 ( 전  매사추세츠한인회장)

            이완성 ( 전 대남부뉴저지한인회장)


사진설명- 오른쪽부터 : 이경하 선관위 간사, 이완성 선관위원, 박상익 선관위원, 최재복 선관위원장, 이주향 당선자, 손한익 뉴저지한인회장 , 최태석 중앙펜실베니아한인회장, 성티나 남부뉴저지한인회장 

Read Previous

벅스카운티 한국학교 주최 “제9회 역사문화체험학습”

Read Next

오로라 홈케어.호스피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