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 경찰은 코리 클레멘트가 이글스 퍼레이드에서 울타리 점퍼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2


슈퍼 볼 퍼레이드 전에 Corey Clement를 돌아 다니는 이글스를 몰랐을 수 있습니다. 결국 그는 헬멧을 착용한다.

하지만 클레멘트가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수비를 불 태우고 100 야드를 받고 터치 다운 한 후 대부분의 필라델피아 사람들은 national 또는 에서 글래스 보로 네이티브의 얼굴을 보았을 것입니다.


관련 : 사랑스러운 더러운 프랭크 바텐더가 이글스 퍼레이드의 밤을 심하게 다쳤습니다. | 이글스 퍼레이드 루트 | 이글스 퍼레이드 : 우리는 팬들과 하루를 보냈습니다 – 여기에 그들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 시계 : 이글스 퍼레이드의 날 Fairmount에서 잊을 수없는 순간 10 개

[1945913]


필라델피아 경찰 2 명이 분명히 알지 못했습니다. 목요일, 이글스 퍼레이드에서 경찰관들은 처음에는 새로운 지역 영웅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Instagram에 게시 된 비디오에는 경찰이 접근 할 때 플레이어를 태우고있는 버스 중 한쪽의 측면에 클레멘트가 표시되어 있으며 울프의 다른 쪽에서 그를 이끌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는 친구가 실제로 플레이어 중 하나임을 인식해야합니다. (클레멘트 가 퍼레이드 당일에 입고 있던 와 함께 비디오 라인 의상이 나옵니다.

경찰에 공정한 태도로, 그들은 퍼레이드가 계속 움직일 수 있도록 버스에서 버스로 돌아 가려고했습니다. 반면 필라델피아의 어느 누구도 권위자이든 아니든간에 클레멘트에게 자신의 고향 팀에게 챔피언 쉽을 가져다 준 후 축하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과 할 수없는 일을 말하면 안됩니다. 특히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h / t, Crossing Broad )



영어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