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노회, 피승민 목사 공천위원장 후보추천 < 노회 < 교단 < 기사본문



대구동노회가 제110회 총회 공천위원장 후보에 피승민 목사를 추천하고 다함께 기도로 축복했다.
대구동노회가 제110회 총회 공천위원장 후보에 피승민 목사를 추천하고 다함께 기도로 축복했다.


대구동노회가 제110회 총회 공천위원장 후보에 피승민 목사(쉴만한교회)를 추천했다.


대구동노회(노회장:이동환 목사)는 4월 8일부터 10일까지 명일교회(이기영 목사)에서 제78회 정기회를 열고, 피승민 목사를 제110회 총회 공천위원장 후보 추천을 결의했다. 피승민 목사는 선후배 노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함께 꽃다발을 전달받고 박수로 응원했다.


피 목사는 “작은 노회지만 구성원들 간 관계가 굉장히 좋다. 노회가 지금의 모습을 갖출 수 있기까지 많은 어려움도 있었지만, 그 시간이 있었기에 지금의 분위기를 만들 수 있게 됐다. 공천위원장으로 추천해 주신 노회 선후배 목사님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회를 대표해 경선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열심을 다 하겠다. 공천위원장이란 자리가 맡겨진다면 맡은 소임을 충성되게 감당하고 법에 맞춰 원칙적으로 직무를 감당해 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구동노회는 이번 정기회를 통해 △총신대학교 기숙사 건립 후원(1000만 원) △지방 신학 활성화 지원 및 격려를 위한 특별 후원(대신대학교 장학금 300만 원) 등을 결의했다.


▲(임원명단) 노회장:피승민 목사, 부노회장:김동희 목사, 구경회 장로, 서기:박정식 목사, 부서기:신효은 목사, 회록서기:편정욱 목사, 부회록서기:최종호 목사, 회계:박우현 장로, 부회계: 손정호 장로 ▲(목사총대) 피승민, 장춘근, 이동환 ▲(장로총대) 구경회 이시홍 이원우


대구동노회 노회원들이 공천위원장에 피승민 목사를 추천하기로 결의하고 피 목사 내외와 기념촬영하고 있다.
대구동노회 노회원들이 공천위원장에 피승민 목사를 추천하기로 결의하고 피 목사 내외와 기념촬영하고 있다.


 

Read Previous

4월 13일, 2025년 종려주일… 사순절, 고난주간과 부활절로 : 라이프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소강석 목사 “빛의 연대기, 사랑의 하모니”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