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스말로그 교사대학’ 열린다 < 총회 < 교단 < 기사본문





총회 미래교육위원회(위원장:배만석 목사, 이하 미래교육위)가 ‘2025 스말로그 교사대학’을 실시한다. ‘교사의 성품, 더 나은 다음세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교사대학은 3월 15일부터 4월 27일까지 6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총회 주일학교 교재 <하나 바이블>의 2025년 교육과정인 ‘성품’에 맞춰 구성됐으며, 분야별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미래를 바꾸는 성품교육-박성규 총장(총신대) △하나님 나라와 성품 교육-김준 교수(총신신대원 상담학) △성품과 반목회:소그룹 활성화 전략-고상섭 목사(그사랑교회) △성품과 대화법:소통을 위한 코칭 기술-김은미 대표(마음성장학교) △감사, 위기 속에 빛나는 성품-전광 목사(성경적성품훈련전문가) △부모, 성품 교육의 시작-서유지 소장(한국부모교육연구소) 등을 강의한다.


특별히 교회별 리더들을 대상으로 하는 개강식이 3월 15일 오후 2시 경기 시흥시 사랑스러운교회(배만석 목사)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서는 개강예배와 더불어 리더 위촉식을 갖고 향후 개 교회에서 운영할 소그룹을 안내하는 등 오리엔테이션을 가질 예정이다.


스말로그 교사대학은 전국 교회 주일학교 교사 및 교역자를 비롯해 부모, 소그룹 리더 등 관심 있는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총회 홈페이지(www.gapck.org)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문의:02-559-8403)

Read Previous

러·북 무기거래 현장으로 지목된 北 나진항에 또 대형 선박 입항

Read Next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수감자 석방 연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