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병원, (주)아이엠알엔과 업무 협약 : 라이프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협약식 모습. ⓒ예수병원

▲협약식 모습. ⓒ예수병원



전주 예수병원(병원장 신충식)은 병원 내 설대위 기념동 7층 회의실에서 19일 오전 (주)아이엠알엔(대표 김명애)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예수병원과 아이엠알엔이 상호 유기적인 연계 체계를 구축해, 양 기관의 인적 자원에 대한 상호교류 및 정보교류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또 △외국인 환자 유치 활성화 공동 협력 및 해외 마케팅 활동 지원 △간호 인력 교육 및 정보제공의 기회 △지역 보건복지 증진을 위한 프로젝트 공동 개발 △실무 협의에 따른 양 기관 발전을 위한 합의 사항 등 다양한 사업이 추진된다.

신충식 병원장은 “이번 협약은 서로의 비전과 강점을 공유하고 특히 간호 분야에서 한 단계 지식과 기술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수준 높은 간호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키운 간호서비스의 질이 지역민들에게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명애 대표는 “아이엠알엔은 국내외 강력한 간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대표 이하 전 직원이 간호사로 구성돼 간호 플랫폼으로 외국인 환자 유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전주예수병원과 협약을 통해 보다 전문적으로 해외 환자를 유치하고 지역사회 역량강화 및 선한 영향력을 끼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주)아이엠알엔은 간호를 바탕으로 전문 영역을 넓혀가는 간호 전문교육 기관으로, 산하에 아가페방문간호센터와 외국인 환자유치업을 운영하고 있다.

Read Previous

청주서 상가 돌진한 SUV…40대 운전자 음주 측정 거부|동아일보

Read Next

젤렌스키 우크라 대통령 “트럼프와 일하는 것은 힘든 일 될 것”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