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신앙교육 주체는 부모입니다!” < 기관 < 교단 < 기사본문





다음세대목회부흥운동본부(본부장:이성화 목사, 이하 본부)가 최근 성료한 교사대학에 이어 이번에는 부모대학으로 돌아왔다.


본부는 다음달 27일부터 6월 23일까지 4주간 ‘다음세대 신앙교육? 가정이 답이다!’라는 주제로 ‘2024 스말로그 부모대학’을 진행한다.


전국 기독 (예비) 부모와 교역자 이 밖에 가정 내 신앙교육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과정은 기존 교사 교육에 더해 다음세대를 세우는 일에 가정과 교회가 함께해야 함을 강조한다. 무엇보다 기독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신앙교육에 책임 있는 주체로 나서도록 돕는다.


네 번의 강의는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주제 강의를 비롯해 △성경적인 세계관과 미디어와의 전쟁-이수인 교수(아신대) △진심이 통하는 부부소통-김숙경 소장(김숙경 사랑연구소) △거룩한 자존감! 부모 회복 탄력성-김준 교수(총신대) 등이 이어진다. 수강 신청은 본부 홈페이지(www.총회다음세대.com)에서 가능하고, 수강자에게는 강의안이 제공된다.


본부는 개강을 앞두고 5월 22일 경기도 부천 서문교회(이성화 목사)에서 개강식 및 외부 강사 초청 콘퍼런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총회장 오정호 목사는 “부모의 소원은 오직 한가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가장 놀라운 영적 자산인 자녀들이 믿음 안에서 아름답게 자라는 것”이라며 “우리의 미래 세대를 주님의 꿈의 세대로 아름답게 세우기 위해 출범한 부모대학에 총회 산하 모든 교회 학부모들이 적극 참여해달라”고 독려했다.

Read Previous

[사진]더킹덤, 파워풀 무대

Read Next

컬럼비아대, 시위대 퇴거 불응에 정학 조치…농무부, 조류독감 우려에 ‘다진 쇠고기’ 조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