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사] 한교총 이주민 다문화 합창대회 개최 < 기독AD < 기사본문





(사)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은 다문화 이주민들의 축제인 제3회 이주민 다문화 합창대회를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7월 28일까지며, 예선은 영상으로 진행한다. 본선대회는 9월 16일이다.


이 합창대회는 국내 거주 이주민과 다문화 구성원들이 합창단을 구성하여 참가할 수 있는 대회로, 한국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하며 다문화공동체가 음악을 통해 건강한 관계 문화를 형성하는 것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한교총 선교협력위원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연령대와 무관하게 10명 이상 60명 이내로 합창단을 구성해 영상을 통해 예선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팀은 오는 9월 16일 오후 2시, 여의도순복음교회당(이영훈 목사)에서 우열을 가린다.


본선에 진출한 모든 팀에는 상패 및 상금이 수여되며, 이후 다양한 무대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오는 7월 17일부터 7월 28일 오후 6시까지며, 3~5분 이내의 합창단 연주 장면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예선참가신청서(본회 서식)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본선 진출팀은 8월 11일 오후 4시에 한교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그 외 대회 일정 및 참가 규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교총 홈페이지(ucck.org)에 있는 ‘2023 이주민다문화 합창대회’ 자료실을 참고하면 된다. 신청서 양식과 홍보물 자료는 한국교회총연합 홈페이지(ucck.org) 행사자료 게시판을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다.


 

Read Previous

[속보]검찰, 백현동 민간업자 구속기소…480억 횡령·배임 혐의|동아일보

Read Next

러시아 무장 반란 참가자 '무혐의' 수사 종결…바그너 그룹 해체, "프리고진 전용기 벨라루스행"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