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USA, 소리엘 장혁재 교수 초청 Love Together 나눔 콘서트 실시

굿네이버스USA, 소리엘 장혁재 교수 초청 Love Together 나눔 콘서트 실시

야곱의 축복’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과 같은  CCM 찬양으로 유명한 찬양사역자 소리엘 장혁재 교수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USA(회장:이일하, https://www.kr.goodneighbors.us/) 와 함께 나눔 콘서트를 실시한다.

제3 세계의 빈곤 아동들을 돕기 위한 나눔콘서트의 일정은 8월 5일 금요일 저녁 7시30분 필그림선교교회(양춘길 목사)에서 시작된다.

8월 7일 필라델피아 영생장로교회에서 1부에서 3부 예배에서 특별순서를 진행한 후에는 저녁 5시부터 주일학교 교사를 위한 교사 세미나에서 “교회 교육의 중요성과 문화” 에 대해 강연한다.

8월 10일 수요일 저녁 8시 부터 뉴저지동산교회(윤명호 목사) 에서 나눔찬양집회,

그리고 8월 12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뉴욕IN2교회(심상현 목사) 에서 2022 텐스 메이커스 시즌2에서 “2002년생이 몰려온다.” 는 주제로 대학캠퍼스 복음화를 위한 강연이 계획되어 있다.

8월 13일 토요일 달라스 세미한교회에서 열리는 미주한인침례교 선교대회에서의 특별 순서를 위해 달라스 지역으로 이동하여 14일 세미한교회 주일 예배 특별순서로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USA 김재학 본부장은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미주의 많은 교회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소리엘 나눔콘서트를 통해 다시금 모이기에 힘쓰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성도들로 하여금 해외 선교에 대한 비전과 방향을 다시한번 점검하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나눔콘서트를 통해 지역교회가 살아나고 회복되는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라고 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전세계 빈곤아동들에게 보다 많은 교육의 혜택을 나누어 주기 위해 아동 결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알리기 위해 굿네이버스 나눔대사로 활동 중인 장혁재 교수가 미주 지역에서 매년 약 3 주 동안을 ‘재능기부’ 하며 나눔 콘서트를 진행한다. 해외 아동 결연은 월 $35로 후원자가 아동과 1:1로 결연을 맺어 아이들에게 교육 및 의료, 영양 지원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장혁재 교수는 올해 9월 2일부터 9월 12일까지 텍사스 지역에서의 집회를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다. 일정문의는 213-447-9898 김재학 본부장에게 하면 된다.

Read Previous

野 “졸속 학제개편… 교육이 부침개냐”

Read Next

이재명 ‘저소득층 발언’ 논란에 하태경 “고도의 정치 기술”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