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5 차 북미주 KCBMC 필라델피아 대회 성료
‘충성된 사람들의 변화 이야기…’ 의 주제로 열린 제 25 차 북미주 KCBMC 필라델피아 대회가 지난 6월 30일 부터 7월 2일 까지 형제와 사랑의 도시 필라델피아 에서 성황리에 진행 되었다. 장년 250명, 자녀 20 및 대회 봉사자 10명, 총 인원 280명이 함께하는 대회였다.
대회가 시작되는 목요일 아침에는 진행된 두 번의 비즈니스 성장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된 25차 대회는 배현규 14대 회장의 대회사, 필라델피아 대회 준비위원장, 김혁기 준비위원장의 환영사와 함께 샘 황 변호사/목사의 개회예배로 25차 대회가 시작되었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충성된 사람들의 변화 이야기…’로 우리들의 변화 이야기로 전개되었다. 모든 강사들이 CBMC 멤버들로 구성되어 삶에서 어떻게 하나님이 역사하셔서 변화를 주셨는지를 나누는 은혜와 감동의 시간들이었다. 복음으로 회복된 – 회복의 변화 이야기 – 폴 백, 손동우의 변화 이야기와 함께 목요일 첫날의 주제 강연은 메릴랜드 벧엘교회 담임 목사님이신 백신종 목사님께서 전해 주셨다.
둘째 날 금요일 아침에는 멀리 아시아에서 오신 권영호 사무총장의 아침묵상 나눔으로 시작하여 개인의 변화 이야기 – 이 균, 가정의 변화 이야기 – 위계승 부부, 일터의 변화 이야기 – 샘 정, 그리고 북미주 KCBMC 사역, Life-on-Life 변화 이야기 – 이준석 이 나누었다. 금요일 오후 시간에는 4개의 소그룹 세션이 있었다. 1. 지회 육성/Life-on-Life – 김형주, 이광익, 2. 일터 변화 – 지호준, 3. 가정의 변화 – 챨스 윤, 4. 여성 사역 – 나수정 이 강사로 섬겨 주셨으며 참석한 사람들이 실질적인 사역의 도구를 가지고 CBMC를 섬길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시간이었다. 금요일 주제 강연은 전 한국 CBMC 사무총장을 역임하신 김창성 총장이 전해 주셨다.
셋째 날, 토요일 아침 묵상은 안일송 북미주 KCBMC 동부연합회장의 묵상 나눔으로 시작하여 새롭게 세워져 가는 북미주 KCBMC eCBMC 이야기 – 이 균, 북미주 KCBMC yCBMC 이야기 – 이준석 이 나누어 주었다. 14대와 15대 이사장 이, 취임식에서는 지난 2년 동안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물심양면으로 섬겨주신 배현규 북미주 KCBMC 회장의 이임사, 그리고 한기덕 15대 회장의 취임사가 있었다. 그리고 차기 16대 회장으로 섬겨주실 김성기 수석 부회장의 인사가 있었다. 특히 함께 참석하신 북미주 KCBMC 증경 회장님들이 모두 나와 새롭게 취임하는 분들을 축복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를 마무리하며 폴 현 총장의 북미주 KCBMC 사명과 비전을 강연하고, CBMC USA 총장 David Myers, CBMC International 총장 – Jim Firnsthal 이 각자 섬기는 사역을 소개하였고, 오는 2023년 2월에 월남에서 열리는 제5차 해외 한인대회 소개와 함께 내년도 북미주 KCBMC LA 대회를 환영과 준비로 섬겨주실 남가주 연합회(연합회장 김용식) 팀들이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전체 대회를 마무리하는 폐회 예배를 박상근 12대 증경회장께서 말씀과 함께 2박 3일간의 25차 대회가 마무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