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김 종합 보험회사 25주년 세미나 성황리에 종료

찰리김 종합 보험회사 25주년 세미나 성황리에 종료

찰리김 종합보험회사(찰리 김 대표)지난주 2월 19일 토요일 Fort Washington Holiday inn 에서 내셔널 라이프 (National life)회사 소개및 agent recruit세미나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를 개최했다.

내셔널 라이프 보험회사의 David Gilmore부사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회사 소개 및 현재 미국 보험시장에 대한 업데이트 및 지금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IUL 상품과 연금(IRA) 등 자세한 설명을 했다.

찰리 김 종합보험 대표 찰리김이 종합 보험 소개 및 이후에 에이전트 로 같이 일하게 됐을때 베네핏 설명 그리고 LA 에서 온 Doug Kim파트너 사장이 추가로  Marketing, case design을  agent을 위해 더 자세한 설명을 했다.


찰리 김 대표가  세미나에서 보험 관련 여러가지 설명을 하고 있다.

세미나에 참석한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고 찰리 김 대표는 여러 질문중에 다단계 회사가 아닌 여건에 따라 full-time or part-time으로 일 할 수 있고, production requirement그리고 agent 를 소개해야 하는 부담감이 없고, 그 외에 다른 여러가지 혜택에 대한 설명을 했다. 종합보험  이기 때문에 생명보험 뿐만 아니라 집보험, 차보험, 건강보험 그리고 비지니스 보험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찰리 김 대표는 25년의 경험과 28개주 license  를 가지고 타주 40명이 넘는  agen들과 일하고 있다. 앞으로 찰리 김 대표의 계획은 1년에 2-번 다른 topic  으로 은퇴연금, long term care,재정보험 세미나를 계획중에 있다.


찰리 김 대표가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찰리 김 대표는 혹시 세미나를 참석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내서널 보험회사 소개 및 agent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무실로 전화   (215-935-6969)주시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또한 찰리김 대표는 “100세 시대에 맞게 우리 주변 사람들이 좀 더 편안한 노후를 보낼수 있는 바람과 그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그리고 바쁘신 가운데도 어려운 걸음 해 주셔서 세미나를 빛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http://http://charliekiminsurance.com/

Charlie Kim Insurance & Financial, Inc.
8029 Old York Rd.
Elkins Park, PA 19027

전화번호: (215)935-6969
팩스번호: (215)935-6974
E-mail: contact@charliekiminsurance.com
charliekiminsurance@gmail.com

<기사제공: 찰리김 종합보험 대표>

Read Previous

경북 “방역패스 자체 중단 방침”… 대구 “지자체에 결정권을”

Read Next

安 “공수처 폐지” 李 “역량 키워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