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동포재단 김성곤 이사장 뉴욕한인회관 방문 미동북부지역 한인회장  간담회

김성곤 재외동포재단 이사장은 11월17일 뉴욕한인회관(회장 찰스윤) 을 방문하여 미동북부 지역에 관할 지역을 두고 있는 현직 한인회장들과 주요언론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가지었다.

간담회를 통하여 , 김성곤 이사장은 해외동포들을 향한 동포재단의 주요사업들인 동포청설립, 차세대 모국 방문 프로그램, 세계한인회장대회, 세계한상대회 등에 관하여 소개하였고 미주사회 단합과 관련 특별히 미주한인회총연합회와 미주한인회장협의회의 이슈들도 심도있게 다루며 미주대표 단체를 통한 미주동포 권익신장의 공동목소리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현직 한인회장들의 대표성과 중요성 , 이중국적 이슈, 입양아 시민권 법안 (H. R. 1953) 의 중요성등 다양한 논의를하였으며 각지역의 한인회장들의 Voting Power 를 통한 갖가지 정치력 신장 관련의 일들도 강조 하였다.

김성곤 이사장은  지난 11월 7일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LA, 아틀란타, 시카고, 뉴욕 , 필라델피아, 워싱톤 DC 등을직접 방문하고 간담회를 통해 동포사회의 이슈를 경청하며 함께 하고 있다.

간담회 참석 한인회장 명단 :
이주향 미동북부한인회연합회장 (재외동포재단 미주운영위원)
찰스윤 뉴욕한인회장
손한익 뉴저지한인회장
오기정 커네티컷한인회장
황샤론 대필라델피아한인회장
서영애 매사추세츠한인회장
성티나 대남부뉴저지한인회장( 필라평통회장)
최태석 중앙펜실베니아한인회장
이상호 스탠튼아일랜드한인회장
웨스트체스터한인회장
이종원 뉴욕평통회장( 전 커네티컷 한인회장)

미동북부 한인회 연합회
연합회장 이주향 이사장 이세목

Read Previous

미동북부 지역 한인회장들, 장원삼 뉴욕총영사 감사패 전달

Read Next

Eagles mailbag: Nick Sirianni는 2021년 헤드 코칭 고용 중 어디에 속합니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