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필라한인회, 아시안 혐오범죄에 대한 대응

대필라한인회, 아시안 혐오범죄에 대한 대응

▪︎저희 필라델피아 한인회는 현재 인종혐오적인 언어와 폭행을 가하는 노골적인 범죄 행위가 격증하는 이때에 맞서 동료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계 주민들과 함께합니다. 우리는 인종차별의 이러한 행위를 저지합니다. 이러한 인종 차별 행위는 우리를 분열시키고 두려움과 고립으로 몰아 넣지만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의 우선 순위 중 하나는 서로 다른 커뮤니티에서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 있으며 이러한 관계는 그 어느때보다 중요합니다. 긍정적인 변화로 이끄는 유일한 방법은 커뮤니티 구축과 동맹을 통해서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 때에 동료 아시아계 미국인을 지원하고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커뮤니티 전체의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저희는 필라인근지역의 한국경찰들과 함께 “범죄방지위원회” 를 새롭게 조성하고 필라델피아 경찰청과 각 인근 카운티의 경찰청과의 유대관계및 정기적인 연결로 한인 동포사회의 안전과 보안에 전력을 다할것을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커뮤니티와 긴밀히 협력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계된 일을 간접적 또는 직접적인 피해자께서는 반드시 위원회로 연락을 주시고 함께 협조해 주시기를 신신당부 드립니다.
▪︎범죄방지 문자 리포트 및 문의 서비스
   267 581 3430
 대필라델피아한인회 범죄방지위원회
Read Previous

미 국무부, 우크라이나 상황 "관여 준비돼"

Read Next

NHL 무역 소문 : 최종 구매자 인 경우 플라이어를위한 몇 가지 옵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