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힐링 콘서트’ 온라인 음악회 개최  Lunar New Year Concert for Healing

‘힐링 콘서트’로 마음건강 챙기세요!
우리센터, 2월 14일 설맞이 온라인 음악회 개최 Lunar New Year Concert for Healing

필라지역 이민 커뮤니티 봉사단체인 우리센터는 한인 동포들의 마음건강을 위한 ‘설맞이 힐링 콘서트’를 오는 14일(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우리센터는 지난 해 8월 ‘코로나19와 정신건강 지키기’라는 온라인 세미나 시리즈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음악회도 방역이 일상이 된 코로나 시대에, 음악을 통해 심리적 고립과 스트레스로 인한 마음의 병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세미나 시리즈를 이끌었던 드렉셀 대학의 임상 심리학자 이민선 박사와 무형문화재 이수자이자 뉴욕에서 다원예술가로 활동 중인 가민이 참여하여, 음악과 대화를 통한 치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민선 박사는 “지난 1년간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고립과 단절, 경제적 어려움등의 문제들을 격으면서 불안과 우울감을 호소하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음악은 언제나 사람들에게 위로와 평안을 줌으로써 마음의 치유를 돕는 중요한 자원이 되어왔다”며, 이번 음악회 관람을 권한다.

피리, 생황, 태평소 연주가 가민은 “‘정선아리랑’과 같이 우리에게 익숙한 전통음악 뿐만 아니라, 피리와 생황으로 연주하는 ‘다스름’ 등 자작곡을 ‘치유’라는 음악회 주제에 맞춰 구성했다. 아름답고 편안한 음악과 함께 잠시나마 자신을 돌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관객들을 위한 소망을 전했다.

‘설맞이 힐링 콘서트’ 관람을 원하면 전화나 이메일, 또는 온라인 사전등록 양식을 통해 관람 신청을 하고, 콘서트 줌(zoom) 링크를 받으면 된다.  자세한 관람 문의는 우리센터 info@wooricenterpa.org, 267-270-9466.

 

Read Previous

주필라델피아출장소 행정직원 채용 안내

Read Next

모든 대중교통내 마스크 착용이 필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