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검사 사이트,인력. 공급 부족

<코비드검사 사이트,인력. 공급 부족>
Why is it so hard to find a COVID-19 test? Sites are short-staffed, and rapid supply is low.

오미크론 급증으로 인해 시스템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은 테스트 수요가 발생하고 하루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감염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테스트 사이트가 열리지 않고 빠른 테스트를 찾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회사의 온라인 예약 스케줄러에 따르면 필라델피아에서 폴섬까지 40개 CVS 위치에서 화요일과 토요일 사이에 단 한 번의 PCR 또는 빠른 테스트 예약이 불가능했습니다. 또한 다음 주까지 필라델피아와 그 교외의 Rite Ai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테스트 예약이 없었습니다.

델라웨어 카운티가 운영하는 테스트 사이트는 앞으로 며칠 동안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지 않았으며 Montgomery 카운티 관계자는 이번 주와 지난주에 예약이 모두 찼다고  말했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는 하루에 최대 1%의 도시 거주자가 검사를 받고 있어 수요가 많다는 신호이지만 더 많은 검사가 가능해지더라도 “여전히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건 위원이 수요일 말했습니다.

펜실베니아 보건부는 월요일 델라웨어 카운티의 머시 피츠제럴드 병원에 드라이브 스루 사이트를 열었고 카운티는 2개의 추가 사이트를 열었습니다. 몽고메리 카운티는 이번 달에 공립 진료소에 6,000명의 진료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지방 정부는 신속한 테스트를 구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Read Previous

파국 직전까지 갔던 尹-李, 당직 인선 놓고 격한 언쟁

Read Next

‘엽기살인’ 스포츠센터 대표 검찰 송치…고개 숙이고 ‘묵묵부답’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