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평화통일 골든벨 지역 경선 종료

2021년 평화통일 골든벨 지역 경선 결과

지난 22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된 필라 협의회 경선은 33명의 청소년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경선은 한글과 영문으로 문제가 출제되었으며, 답안도 영문 혹은 한글로 제출되면서 2세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자 했다.


한고광 필라협의회 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이날 경선 시작에 앞서, 한고광 필라협의회 회장와 김정숙 동중부 한국학교 회장님의 개회사와 격려사, 그리고 헬렌 김 필라델피아 시의원의 격려사가 있었다. 김정숙 회장님은 격려사에서 대회 참가자들은 평화와 통일의 미래를 그리며, 오랫동안 추억이 남는 축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헬렌 김 필라델피아 시의원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경선에 앞서 이은황 준비 위원장 (민주평통 부회장)과 참가자 모두 공정하고 정직하게 경선에 임하자고 선서를 했다. 경선 초반에 6개 문제로 위밍업 하면서 긴장감을 풀고, 바로 실전 문제로 들어가면서 틀린 참가자는 탈락하는 식으로 진행 되었다.


김정숙 재미한국학교동중부지역협의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마지막까지 남아 회장상을 차지한 참가자는 김채경(여, 13세) 해리스버그 제일한인학교 한국학교 학생이다. 우수상 중 미주 경선 참여 자격은 주어지는 참가자는 송성빈(남, 14세) 영생교회 한국학교 학생이다. 우수상이지만 미주 경선 참가 자격이 없는 참가자는 김채유(여, 11세) 학생이며, 김채경 학생의 동생이다.


이은황 준비 위원장 (민주평통 부회장)이 참가자 들과  선서를 했다.

다음은 장려상 수상자들 명단이다.
김정환(남, 15세), 권태연(여, 16세), 이루리(여, 17세), 이하음(여, 12세), 하연서(남, 13세), 박진환(남, 18세) 등 6명이다.
상금은 회장상에 $500, 우수상에 각 $200, 장려상에 각 $100이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50 상당의 선물권을 받게 된다. 그리고 김채경,송성빈 학생은 6월 16일 저녁 8시에 미주지역 경선에 필라 지역을 대표하여 참가한다.

여기에 입상한 학생은 7월 30일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종합결선대회(한국 내, 해외포함)에 참가하며 2021년 청소년 평화통일골든벨은 막을 내린다. 필라지역협의 시상식은 오는 금요일, 28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열린다.

장소는 필라협의회 사무실 현관 앞에서 개별적으로 시상할 예정이다. 주소는 8043 Old York Rd. Elkins Park, PA 19027 이며, 자세한 문의는 김신영 동중부지역협의회 홍보 (267-436-2746),이종국 민주평화통일 간사 (484-557-0531) 하면 된다. 이번 지역 경선은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필라협의회 (회장 한고광, 수석부회장 김만기, 부회장 이은황, 성티나) 주관하고, 재미한국학교 동중부지역협의회 (회장 김정숙)가 협력했다.

Read Previous

서울신학교 에벤에셀축전 – 기독신문

Read Next

연습 노트 : Sixers는 코트 내 작업과 코트 밖 활동을위한 시간의 균형을 맞 춥니 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