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영광교회, 태국 컨깬영광교회 설립 < 교단일반 < 교단 < 기사본문



김제영광교회 당회원들과 태국 선교사들이 껀깬영광교회 설립 감사예배에 참석해 기쁨을 나누고 있다.
김제영광교회 당회원들과 태국 선교사들이 껀깬영광교회 설립 감사예배에 참석해 기쁨을 나누고 있다.


김제영광교회(하재삼 목사)가 선교지 태국에 교회를 세웠다.


태국 컨깬지역에 6월 11일 컨깬영광교회를 설립하고 감사예배를 연 것이다. 이날 예배에는 김제영광교회 당회원들과 총회세계선교회(GMS) 태국동북부지부 소속 동료 선교사 및 현지 목회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예배는 마리펀초등학교 마리다 쁘라섯쌍 교장 사회, 김제영광교회 선교위원장 송연배 장로 기도, 하재삼 목사 설교, 인도차이나 5개국 한인선교사협의회장 송형관 선교사와 GMS 태국동북부지부장 배완수 선교사 격려사, 구미 온누리교회 김찬일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컨깬영광교회는 김제영광교회가 3호 선교사로 2018년 태국 동북부지부에 파송한 김수현 선교사를 통해 오랫동안 기도하며 준비하여 세운 신앙공동체이다. 김수현 선교사는 컨깬 시내에 있는 컨깬대학교의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복음을 전파하고 훈련시켜, 영적 지도자들을 양성하는데 초점을 맞춘 사역을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하재삼 목사는 “태국에서 일하실 하나님의 선교역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컨깬영광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Read Previous

“같은 핏줄인 북한 구원 책임 우리에게, 기도와 금식으로”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장로교 26개 교단, ‘샬롬 부흥’ 주제로 한자리에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