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고지가 바로 저긴데
고난의 운명을 지고, 역사의 능선을 타고
이 밤도 허우적거리며 가야만 하는 겨레가 있다.
고지가 바로 저긴데 예서 말 수는 없다.
…
새는 날 핏속에 웃는 모습 다시 한번 보고 싶다.
_이은상
이은상 시인의 시가 떠오릅니다.
기도하다가 낙심한 분들이 있다면, 다시 마음을 잡고 기도의 무릎을 일으켜야 합니다.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갈라디아서 6:9)”.
이제 우리는 ‘역사의 능선을 타고’ 민족의 십자가를 지고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의 소원을 수없이 주님께 기도해 왔는데, “하나님의 소원은 무엇일까?”라고 생각해 보신 적 있습니까?
전 세계 기독교 박해지수 1위인 북한에서, 북한 땅 방방곡곡에 복음이 증거되고 북한 동포들이 자유롭게 예수 믿고 예배하고 전도하고 선교하는 것보다 우리 하나님께서 더 기뻐하실 일이 있을까요?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시편 126:6)”
바벨론 70년 노예 생활이 끝나고 예루살렘으로 돌아갈 때 꿈꾸는 것 같았던 유대인들의 감격과 기쁨이, 이제 복음통일을 맞는 우리의 감격과 기쁨이 될 것입니다.
북한 동족 구원을 위하여 함께 모여 간절히 기도할 때, 주님께서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을 축복하시고 통일선교한국 이루실 줄 믿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용희 올림
Call to Prayer!
◈34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일시: 6.30(월) 오후 1:30 – 7.4(금) 낮12시
-장소: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
-회비: 10만 원(목사, 전도사, 선교사, 간사, 사모, 신학생, 65세 이상 50% 할인/ 탈북민 1만원)
-온라인 등록: https://buly.kr/AapvnZi
-상세 안내(전국 셔틀버스 안내 등): https://buly.kr/9XLNufS
이용희 교수
에스더기도운동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