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한강시민공원, 13-14일
‘액션! 가스펠 코리아 페스티벌’
지역 연합 도시 선교의 새 물결
사랑하는 사람에게 복음 전하자
복음으로 하나 되어 도시 선교의 새 물결을 일으킬 ‘Action! Gospel Korea Fest 2025’ 대회가 오는 9월 13-14일 구리 한강시민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교회는 복음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교회를 시작으로 한국교회가 복음으로 하나 되고, 도시 선교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기 위한 기독교 신앙 페스티벌이다.
대회 주최 기관인 구리시기독교연합회(회장 월드비전교회 이원규 목사, 이하 구기연)는 최근 대회를 위한 별도 조직인 ‘부흥전도집회 Action!’을 출범시켰다. 구교연은 ‘부흥전도집회 Action!’ 출범을 통해 대회 운영과 실행을 위한 업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다양한 교단과 지역 공동체가 연합해 진행되는 ‘Action! Gospel Korea Fest 2025’ 대회 목적은 단순하면서도 명료하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직접 복음을 전하고, 복음이 단순한 메시지가 아니라 ‘생명을 살리는 일’임을 경험하게 하는 것.
대회 조직위원회 이동호 사무총장은 “지치고 피곤한 이 시대에 복음의 본질을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행사를 통해 한국교회가 영적 활력을 되찾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대회 준비를 위한 공식 발대식이 오는 6월 17일(화) 오후 3시부터 구리 갈매 새성동교회(담임 김호경 목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대회 비전 발표, 섹션별 프로그램 소개, 지역과 나라를 위한 기도회 등이 진행된다.
총 4개 섹션으로 구성될 9월 대회 세부 내용은 발대식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Section 1. 교회는 복음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는 부흥전도집회
Section 2. 복음을 만난 교회: 지역교회 연합과 사명 회복
Section 3. 복음을 만난 사람들: 복음으로 인해 삶이 바뀐 사람들의 간증과 나눔
Section 4. 복음을 만난 다음 세대: 복음을 받은 세대가 또 다른 세대를 세우는 시간
참가 신청 및 후원 참여는 발대식 이후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