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가 대통령 선거를 하루 앞둔 6월 2일 ‘Heal Our Nation 나라 사랑 구국 금식 기도회’를 진행한다. 사랑의교회 성도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한 끼 이상 금식하며 나라를 위해 기도한다.
오정현 목사는 6월 1일 ‘Heal Our Nation’ 특별 주일 메시지를 통해 “대한민국은 지금 흡사 길 잃은 광야요 사막에 서있는 것 같지만, 하나님이 내비게이션 되어 주실 때 방향을 찾아 순탄하게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는 주님을 신뢰하고 영원한 말씀의 내비게이션에 의지하여 광야에서 외치는 영적 리더로 굳건히 서자. 어둠을 탓하지 말고 세상을 밝히는 믿음보고를 전하는 거룩한 믿음의 용장들이 되자”고 강조했다.
오 목사는 또 6월 2일 ‘Heal Our Nation 나라 사랑 구국 금식 기도회’를 선포하며 “진리의 기준이 무너지고 거짓과 혼란으로 뒤덮인 이 땅을 주님의 뜻으로 온전히 고쳐 주사, 세상 권세와 여론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기도의 사람, 백성의 눈물과 민족의 아픔을 짊어질 줄 아는 좋은 지도자가 세워지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사랑의교회 성도들은 오 목사의 인도에 따라 이 땅에 평안과 미래와 희망을 허락하여 주실 주님을 기대하며 합심해 기도했으며, 기도 후에는 태극기를 들고 애국가를 제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