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목회·크리스천 귀농귀촌 컨설팅 열린다 < 교계 < 기사본문



‘농촌목회·크리스천 귀농귀촌 컨설팅’이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귀농귀촌에 관심 있는 전·현직 목회자와 선교사, 신학생, 성도들에게 농촌목회 노하우와 귀농귀촌 정착사례, 생활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컨설팅 분야는 ▲귀농귀촌 목회상담(개척·정착·현지생활 전반) ▲권역별 도·농교회 교류 사례 공유 및 안내 ▲마을·생태목회 및 농촌선교 가이드 ▲기독교인 귀농귀촌 Q&A 등이다.




예장통합 귀농귀촌상담소협의회 직전 회장인 이요한 목사는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 시대 속에서 귀농귀촌에 대한 관심은 꾸준하다”며 “이번 행사는 농촌목회, 도농교회 교류뿐만 아니라 기독교인의 귀농귀촌 생활 전반에 대한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국민일보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025 국민팜엑스포(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와 함께 진행된다. 전국의 지방자치단체 100여 곳이 참가하는 국민팜엑스포에서는 다양한 귀농귀촌 정보를 제공한다. 또 농어촌 특별전형 입시설명회도 마련된다. 국내 최고 입시전문가인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가 현장강연을 한다.(문의:02-781-9251)

Read Previous

[김영한 칼럼] 예수가 받은 십자가형, 가장 잔인하고 치욕스러운 형벌(VI)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이재명 후보 장남, 끔찍한 여성 혐오… 사퇴해야”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