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주 장로 명예박사 학위 받았다 < 피플 < 기사본문



한국해비타트 윤형주 이사장(사진 왼쪽)이 전주대학교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고 있다.
한국해비타트 윤형주 이사장(사진 왼쪽)이 전주대학교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고 있다.


한국해비타트 이사장이자 ‘트윈폴리오’ 출신의 인기가수 윤형주 장로가 전주대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전주대학교(총장:박진배)는 개교 59주년을 기념해 대학 구성원들과 지역 사회에 본보기가 되는 인물로 윤형주 장로와 박성규 대표이사(유원엔지니어링)를 선정하고, 5월 4일 열린 개교59주년 기념식에서 각각 명예사회복지학 박사와 명예경영학 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윤형주 장로가 이사장으로 섬기는 한국해비타트는 무주택 가정을 위한 주택건설을 통해 취약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호스피스 사역과 교도소 재소자를 위한 교정사역 등을 전개하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이웃들에게 나누고 있다.


윤형주 장로는 2014년 고신대에서 명예선교학 박사학위를 받은 바 있다. 선교학에 이어 명예사회복지학 박사 학위를 받은 윤 장로는 “사회복지의 근본은 사랑과 섬김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런 자세로 맡은 책임을 감당하겠다”고 인사했다.

Read Previous

전국이 대체로 맑음…서울 17~28도, 부산 18~25도|동아일보

Read Next

러시아 미사일 18발 '역대급' 대공습…우크라이나 "모두 요격, 킨잘 극초음속 무기도 격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