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서 아이 울자 격분한 男, 부모에게 “누가 애 낳으래?”


한 남성이 비행기 안에서 아이가 운다는 이유로 부모에게 폭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15일 SBS 보도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김포에서 출발해 제주로 가던 비행기 안에서 아이가 울자 한 남성 승객이 아이 부모에게 화를 냈다. 심지어 욕설을 하기도 했다.

이 남성은 부모에게 “왜 피해를 주고 그래 XX야. 누가 애 낳으래?”라며 갑자기 고성을 질렀다. 이어 “죄송하다고 해야지 XX야. 네 애한테 욕하는 것 X같고 내가 피해 가는 건 괜찮아? 어른은 피해 봐도 돼?”라고 말했다.

이에 승무원들이 다가가 “진정하시고 자리에 앉아주시겠어요?”라고 하며 남성을 말렸다. 그러자 이 남성은 마스크를 내리며 “그럼 내가 여기서 XX 죽어? 어? 나도 해도 돼?”라고 몸부림을 쳤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해당 남성의 말과 태도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부모가 우는 아이를 달랬는지 여부 등도 알아야 한다는 의견을 보였다.

한편 항공보안법에 따르면 기내에서 폭언, 고성방가 등 소란행위를 해 항공기와 승객의 안전에 위협을 끼쳤을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Read Previous

'♥임창정' 서하얀 "평수 절반 낮춰 이사…결혼 후 5번 이사 짐정리 혼자 다 해"('동상이몽2')

Read Next

尹대통령, 취임식 때 착용한 넥타이 매고 ‘자유’ 33번 외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