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가족을 생각하는 5월에 함께하고픈 앨범 : 문화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인피니스

▲인피니스가 공개한 ‘아이와 가족을 생각하는 5월에 함께하고픈 앨범’ 추천 목록. ⓒ인피니스 제공


인피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가족을 생각하는 5월에 함께하고 픈 앨범’ 추천 목록을 공개했다. 마이클 카드(Michael Card)의 ‘Sleep Sound In Jesus [Deluxe Edition]’, 박연신의 ‘아가야 엄마는 (EP)(음원)’, 샬롬노래선교단의 ‘쏠티와 함께 1집’, 고우리의 ‘Dear my baby (부제 아가에게…)(싱글)(음원)’, 스티브 그린(Steve Green)의 ‘Hide’em In Your Heart : Praise & Worship For Kids‘다.

인피니스는 ‘Sleep Sound In Jesus’에 대해 “노래하는 음유시인 마이클 카드(Michael Card)가 들려주는 특별한 자장가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며 오랫동안 베스트셀러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앨범”이라며 “꿈결같이 부드럽고 포근한 앨범으로 아이를 위한 자장가일 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힐링 앨범으로도 추천하고 싶다”고 해다.

‘아가야 엄마는’에 대해서는 “작곡가 박연신이 임신과 출산을 경험한 후 [아기]를 테마로 삼아 작곡한 앨범”이라며 “아이를 위한 음악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스타일부터 퓨전 국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스팩트럼과 통통 튀는 가사, 멜로디로 흥미롭고 즐겁게 들을 수 있는 앨범”이라고 했다.

‘쏠티와 함께 1집’에 대해서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음악 사역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샬롬노래선교단의 스테디셀러 시리즈”라며 “그 놀라운 사역의 시작을 알리는 첫번째 앨범이었던 ‘쏠티와 함께 1집’을 추천한다. 우리에게 익숙한 ‘내가 만약 나비라면’, ‘우린 주안의 한 가족’, ‘와와송’ 등의 넘버들이 수록되어 있다”고 전했다.

‘Dear my baby’에 대해서는 “따스한 시선의 솔직한 가사와 꾸밈없는 보컬로 주목받고 있는 찬양사역자 고우리가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미혼모와 미혼모 아이들에게 바치는 헌정 앨범”이라며 “미혼모 아이들을 모티브로 만든 곡이긴 하지만 홀로 아이를 키우는 싱글 맘 싱글 파파의 아이들, 그리고 이세상에 태어난 모든 아이들에게 바치는 노래이기도 하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Hide’em In Your Hear‘에 대해서는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CCM계 대표적인 사역자 스티브 그린(Steve Green)이 어린이들에게 선물하는 아름다운 음반”이라며 “‘어린이를 위한 예배음반’을 표방하는 앨범으로 스티브 그린이 짧게 메시지를 선포하고, 아이들이 그 말씀을 기초로 한 창작 워십곡을 부르는 독특한 스타일로 진행된다. 아빠의 따뜻한 마음이 묻어나는 동화 같은 이야기와, 천사 같은 어린이들의 목소리로 불리는 아름다운 찬양”이라고 소개했다.

Read Previous

김지민, ♥김준호에게 정착..웨딩업계 소식에 쫑긋 ('오픈런')

Read Next

[단독]올해 공군 조종사 60명 대한항공 이직…민항사 취업행렬 재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