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노회 김한욱 목사 총회 부서기 후보 추천



김한욱 목사(새안양교회)가 제107회 총회 부서기 후보로 추천받았다. 소래노회는 4월 21일 목동제일교회(김성근 목사)에서 제202회 정기회를 열고 김한욱 목사를 총회 부서기 후보로 만장일치 추천했다. 노회원들은 기립박수로 추천하며 김한욱 목사를 응원했다.

김한욱 목사는 “안명환 증경총회장을 비롯해 노회원 전체가 지지해 주셔서 감사하다. 노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총회를 섬기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선거운동도 법 테두리 안에서 하겠다. 민족을 품는 교회요 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래노회는 총회임원 선거를 제비뽑기로 진행 건을 총회에 헌의하기로 했다. 이밖에 노회 산하 통일주비위원회를 소래교회기념사업회로 변경하기로 했으며, 지교회와 노회 모든 행사를 ‘소래교회 140주년 기념’이라는 주제에 맞추기로 했다. 노회 규칙개정위원회 조직을 임원회에 맡겨 처리하기로 했다.

▲노회장:김성근 목사(목동제일교회) 부노회장:김한욱 목사 이장우 장로 서기:최은성 목사 부서기:권종렬 목사 회록서기:최은성 목사 부회록서기:윤홍식 목사 회계:신용철 장로 부회계:신승철 장로 ▲총회총대:배만석 김성근 김한욱 최은성(이상 목사) 이장우 임봉업 나성환 최현탁(이상 장로) ▲교회설립:아이노스교회(김어진 목사) ▲교회가입:마므레교회(안길함 목사) ▲위임청원:주안에교회(도영진 목사) ▲당회조직:소원교회(윤홍식 목사) 넓은들교회(김성수 목사) ▲목사이래:김성용(김천) 이강선(광주제일) 안길함(수원) 김보형(중경기) ▲목사이거:신동열(동서울) 김시한(황해) 강진우(황동) 황명진(함북) 이규복(서서울) 이문수(서울북).


저작권자 © 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Previous

"동갑이에요" 조인성, 42세 아니고 24세인 줄.. 설현, AOA 활동 언급 ('어쩌다2') [종합]

Read Next

“이러다 선거 망친다”…국민의힘 충북도당 공천갈등 ‘폭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