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 stay or go: 디펜시브 엔드


이제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2021 시즌이 끝났으므로 2022년에 팀에 복귀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와 그렇지 않은 선수를 포지션별로 살펴볼 것입니다. 오늘은 방어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전 오프시즌에서는 쿼터백, 런닝백, 와이드 리시버, 타이트엔드, 공격 라인, 그리고 수비진과 같이 각 위치 그룹을 '순서대로' 처리했습니다. 간단한 프로그래밍 노트와 마찬가지로 올해는 조금 더 둘러볼 것이므로 쿼터백을 놓쳤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니요, 아직 해당 항목을 게시하지 않았습니다.

아래 여론 조사에서 그들은 Eagles가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귀하의 투표이며 반드시 귀하가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 할 것이다 하다. 승인 투표로 더 생각하십시오.


이전 숙박 또는 이동 기사:
조나단 개넌 | 닉 시리아니 | 뒤로 달리다 | 와이드 리시버


브랜든 그레이엄

Graham은 2020 시즌 전반기 동안 Eagles의 수비에서 쉽게 최고의 선수였지만 그의 생산력은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브랜든 그레이엄 태클(TFL) 자루 FF QB 히트
첫 8경기 21 (9) 7 2 11
최근 8경기 14 (4) 1 0 5

2021년에 Graham은 49ers를 상대로 그의 Achilles Week 2를 찢어버렸고, 나머지 시즌 DE에서 Eagles의 깊이 부족을 드러냈습니다. 그의 부상은 9월에 발생했기 때문에 Graham은 2022 시즌이 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킬레스건 부상이 그의 폭발력을 방해할지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그가 플레이할 수 있는 최상의 상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4월이면 34세가 되는 그레이엄은 좋은 선수지만, 필드 밖에서도 귀중한 리더가 되었습니다. 그의 계약으로 인해 이번 오프시즌에 움직일 수 없게 되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Eagles는 어쨌든 그에게서 떠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Howie Roseman은 Graham이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로즈먼은 연말 기자간담회에서 "우리는 BG 선수가 그립고, BG를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이 없고, 사람이자 리더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가 이 재활원을 공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를 여기에서 매일 봅니다. 그리고 그의 어깨에 칩이 있고 우리는 그가 앞으로 할 역할을 보고 있으며 내년에 그를 다시 데려올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그는 엄청난 선수입니다. 우리 축구팀의 일원."

Graham이 건물 주변에 꽤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시즌이 끝난 후 부상을 당한 한 선수는 시즌 중 건물 안팎에서 자주 목격되고, 가끔 들러 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이글스 시즌의 좋은 점과 나쁜 점에 대해 의견을 나누기도 했습니다. .

#JimmyVerdict: BG는 그 전에 은퇴하지 않는다면 적어도 2023년까지는 있을 것입니다. 머무르다.

Eagles의 체류 또는 이동: Brandon Graham

데릭 바넷

그는 2017년 Eagles' Super Bowl에서 신인으로 기여했지만 Barnett의 NFL 첫 4시즌(2017-2020년)에는 19.5개의 자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반적인.

Barnett의 생산 부족 중 일부는 부상으로 인한 것입니다. 2018년에는 10경기, 2019년에는 2경기, 2020년에는 3경기를 결장했습니다. 또한 Barnett도 아마 그 시즌에 출전한 많은 경기에서 100%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몇 년 만에 진정으로 건강한 시즌을 보낸 2021년에 Barnett은 8개의 페널티킥과 2.5개의 자루를 기록했습니다. Eagles 팬들은 Barnett의 페널티킥 후 Nick Sirianni가 "항상 그 사람입니다"라고 말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기 때문에 Barnett의 끊임없는 실수에 좌절한 것은 그들만이 아니었음을 알고 약간의 위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0년 오프시즌 동안 Eagles는 Barnett의 5년차 옵션을 행사했으며 어쨌든 한동안 2021년 샐러리 캡에서 $10,051,000를 계산했습니다. 그들은 이후 그의 급여 중 약 900만 달러를 계약 보너스로 전환하고 그 돈을 미래의 연도로 버려 2021년 그의 캡 번호를 2,802,200달러로 낮췄습니다. Barnett이 이번 오프시즌에 FA에 들어간다면 2022년에 Eagles의 모자에 $7,248,800의 죽은 돈이 있을 것입니다.

#JimmyVerdict: 그가 걷게 놔두세요. 가다.

Eagles stay or go: 데릭 바넷

조쉬 스웨트

스웨트는 2020년에 38개의 태클, 6개의 자루, 3개의 강제 덤블, 12개의 QB 안타를 예비 역할로 수행했을 때 일종의 브레이크 아웃 시즌을 보냈습니다. 참고로 그의 자루 6개 중 어느 것도 선물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상위 티어 왼쪽 태클을 상대로 좋은 러시로 얻었습니다.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H_YwYfoLK00(/embed)

Sweat는 2021년에 뛰어난 훈련 캠프로 2020 시즌을 이어갔고 정규 시즌 1주차 이후 4천만 달러(최대 4천 2백만 달러)에 해당하는 3년 연장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는 7.5개의 자루와 1개의 강제 덤블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2021년 이글스 최고의 패스 러셔였습니다. 비록 낮은 기준이었지만 종종 조나단 개넌의 수비에서 브랜든 그레이엄 역할을 맡아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JimmyVerdict: 땀은 재능이 있고 여전히 패스러셔로 성장하고 있다. 나는 그가 아직 그의 한계에 도달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Barnett이 이번 오프시즌에 떠날 가능성이 있는 가운데, Sweat는 2022년에 RDE에서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고 그의 숫자는 계속해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Eagles stay or go: 조쉬 스웨트

라이언 케리건

10년 동안 형편없는 워싱턴 팀에서 뛰면서 Kerrigan은 조용히 NFL에서 가장 일관된 패스 러셔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19개의 경력 게임에서 Birds를 상대로 13.5개의 자루, 6개의 강제 덤블, 24개의 QB 안타, 51개의 태클 및 3개의 펌블 리커버리를 기록하면서 Eagles의 측면에서 가시였습니다.

이글스가 오프시즌에 케리건과 계약했을 때 그가 슈퍼볼에 도전하지 않을 팀에 합류한 33세의 에지 러셔였다는 점에서 그 적합성은 다소 이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계약이 정당화될 만큼 충분히 저렴했다(1년 계약, 250만 달러).

시즌 동안 케리건이 씻겨진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그는 정규 시즌 동안 330개의 스냅을 뛰었고 단 3(!)개의 태클과 0개의 자루를 만들었습니다. Bucs와의 플레이오프 게임에서 그는 하루 동안 Khalil Mack으로 변신하여 백업 RT Josh Wells를 선택하고 1.5개의 자루를 게시했습니다.

#JimmyVerdict: 이번 오프시즌 이글스에게 가장 필요한 선수는 엣지 러셔이며, 케리건은 교체가 필요한 선수 중 한 명이다. Kerrigan은 Art Monk, Mark Bavaro, Richard Dent, Haloti Ngata 등과 같은 괴짜 선수 목록에 합류할 것입니다. 이들은 훌륭한 경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마지막에 Eagles에서 짧은 시간 동안 뛰었고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가다.

Eagles stay or go: 라이언 케리건

태런 잭슨

신인으로서 불안한 프리시즌을 보낸 후 잭슨은 정규 시즌 동안 253개의 스냅을, 플레이오프에서 15개의 스냅을 사용하여 매 경기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총 18개의 태클, 1개의 자루 및 1개의 강제 덤블을 기록했습니다.

#JimmyVerdict: 이번 오프시즌에 Eagles가 Barnett와 Kerrigan을 교체해야 한다고 가정하면 Jackson은 현재 No.3 DE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는 이번 오프시즌에 이글스가 더 많은 DE 재능을 획득함에 따라 깊이 차트에서 떨어질 가능성이 높지만 그는 분명히 이글스가 어느 정도 좋아하는 선수이며 이번 시즌에 로스터에 복귀해야 합니다. 머무르다.

Eagles stay or go: 태런 잭슨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더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Nor'easter는 주말을 시작하기 위해 지역에 폭설을 가져올 것이라고 위협하며 해안에 가장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됨

Read Next

스포츠한국:’시즌 2번째 12연승’ 강성형 감독 “대단한 기록, 선수들 잘해주고 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