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easter는 주말을 시작하기 위해 지역에 폭설을 가져올 것이라고 위협하며 해안에 가장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됨


추운 기온에 이어 필라델피아 지역은 주말 초에 눈이 내리는 북동풍의 정면승부를 펼칠 것이며, 예상 폭설 범위는 필라델피아와 펜실베니아 교외의 4-6인치, 사우스 저지의 동쪽 8-12인치, 해안에서 12-18인치.

미국 기상청은 목요일 저녁 저지 쇼어에 겨울 폭풍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화요일 아침에 NWS는 겨울 폭풍 감시 그 외 지역은 금요일 저녁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여 토요일까지 계속됩니다.

눈과 함께 강한 바람이 불겠습니다. 사우스 저지와 포코노스 남부 지역에서는 시속 20~25마일의 바람이 불고 시속 40~50마일의 돌풍이 불겠습니다. NWS 브리핑 목요일에 말했다. 이로 인해 나무와 정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위험한 바람의 오한을 일으킬 것이고 날리고 떠다니는 눈은 운전을 위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해안 가까이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기상학자들은 지역 전역에서 목요일 아침 기온이 이미 10대 초반이었고 목요일 밤에는 20도 중반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국립기상청 마운트 홀리 사무소 말했다.

폭풍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존재하며 적설량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보자들은 폭풍이 미국 남동부 해안에서 형성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강력할 것입니다. 이 지역의 기압이 크게 떨어지면 폭탄 사이클론이 발생하거나 6ABC' '겨울 허리케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폭풍이 서쪽으로 더 나아가면 필라델피아와 인근 교외 지역에 더 많은 눈이 내리게 됩니다. 더 동쪽으로 추적하면 가장 높은 총계는 저지 쇼어 주변이 될 것이며 경미한 해안 홍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동쪽 트랙이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NBC10 보고했다.

NWS는 I-95 회랑이 폭풍우의 경계선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예측하고 동쪽 지역은 눈이 더 많이 내리는 반면 서쪽 지역은 눈이 덜 내릴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금요일 밤부터 토요일까지 이 지역에 심각한 겨울 폭풍이 몰아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폭설, 강풍…

게시자: 미국 기상청 필라델피아/마운트 홀리 켜짐 2022년 1월 27일 목요일

추운 날씨로 인해 주말 동안 Code Blue 주의보를 제정한 Camden 카운티 관리와 같이 관리들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카운티 온난화 센터를 운영할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목요일과 금요일 낮에는 약간 따뜻해지겠습니다. 이 지역은 폭풍이 오기 전 30도 중반의 높은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NWS는 금요일과 토요일 사이에 필라델피아에 3-7인치의 눈이 내릴 것으로 추정합니다. 2-6인치 미디어, 델라웨어 카운티; 2-5인치 웨스트 체스터, 체스터, 카운티; 3-6인치 도일스타운, 벅스 카운티; 그리고 1-3인치 포츠타운, 몽고메리 카운티. 뉴저지에서는 5-11인치가 필요합니다. 이브샴, 벌링턴 카운티, 10-18인치 애틀랜틱시티.

여기 필라델피아에 대한 NWS 예측 월요일까지:

목요일: 화창하고 최고 기온이 34도에 육박하며 바람이 잔잔합니다. 밤새 최저 25도 안팎.
금요일: 흐리고 최고 37 부근 밤새 최저 기온이 21도까지 떨어지고 1~3인치의 눈이 내릴 수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 1시 이전에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고 24도; 추가로 2~4인치의 눈이 내릴 수 있습니다. 바람은 시속 30마일의 돌풍으로 더욱 강해집니다. 밤기온 12도
일요일: 화창하며 낮 최고 기온은 거의 29도, 밤 최저 기온은 16도
월요일: 대부분 맑은; 36도의 고온.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주지훈, ‘화보 남신’의 거친 카리스마… 디올 뷰티 화보 공개

Read Next

Eagles stay or go: 디펜시브 엔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