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주지훈, ‘화보 남신’의 거친 카리스마… 디올 뷰티 화보 공개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배우 주지훈이 남성미의 정석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남성 패션, 라이프 매거진 에스콰이어 2월 호가 주지훈의 남성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주지훈은 해당 화보에서 이국적이고 신비스러운 무드와 분위기 속에서 디올 뷰티의 대표 남성 향수 ‘소바쥬’의 이미지와 감성을 대담하게 표현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주지훈은 공개된 화보에서 거칠고 와일드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강탈했다. 주지훈은 광활한 대지와 끝없는 하늘, 석양과 밤이 교차하는 시간을 담아낸 배경으로 그윽한 눈빛과 특유의 매력을 뿜어냈다.

지난해 tvN ‘지리산’으로 대중과 만난 주지훈은 2022년 영화 ‘사일런스(가제)’와 ‘젠틀맨’으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주지훈은 오는 2월부터 영화 ‘피랍'(김성훈 감독)의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

주지훈의 디올 뷰티 화보는 ‘에스콰이어’ 2월 호와 SNS 등에서 공개된다.

Read Previous

프랭클린 그래함의 ‘사마리안퍼스’, 한국서 코로나 긴급 대응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Nor'easter는 주말을 시작하기 위해 지역에 폭설을 가져올 것이라고 위협하며 해안에 가장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