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l Embiid는 Sixers가 이미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말합니다.


Sixers가 Joel Embiid를 충분히 지원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은 이번 시즌 지금까지 많은 논쟁의 주제였으며, 그들이 건기의 한가운데에 있는지 아니면 연승 행진을 하고 있는지 여부를 가열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좋을 때 Sixers는 타이틀을 걸기에 충분한 주변 재능을 제공하지 않아 그를 실망 시킨다고합니다. 그들이 나쁠 때 그것은 그들이 그를 도울 만큼 충분히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기 문제가 있습니다. 두 아이디어 모두 사실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셀틱스를 상대로 한 그의 25-10-4 아웃이 공격적으로 다운 나이트로 간주될 정도로 날카로운 MVP 형태의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윌트 체임벌린 및 앨런과의 동점을 끊지 못했다는 의미에서 "실망"입니다. 프랜차이즈 기록 책의 아이버슨. 그가 라인업에서 3천만 달러 이상의 격차를 빚지고 있다고 느끼기 쉽습니다. 그러나 Embiid는 금요일 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나섰기 때문에 그것을 인정할 의사가 없습니다.

Embiid는 "우리 팀의 대부분이 건강할 때, 특히 라인업에 있는 나를 볼 때 우리는 21승 9패라고 생각합니다. 나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BA 최고의 기록은 여기까지입니다. 우리가 건강을 유지하고 지금까지 해온 일을 계속해야 한다는 것뿐입니다… 이 선수들은 내가 공격적으로나 수비적으로나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기분이 꽤 좋습니다. 우리가 아직 최고의 농구를 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우리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수들이 여기저기서 그리워지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바꿔야 할 시급함이 없습니다. . 우리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계속 나아갈 것이고 저는 행복합니다."

한편으로 이는 엠비드의 프랜차이즈 대변인 역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모습을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수년 동안 사람들의 트윗을 지켜본 사람은 Ben Simmons 무역 회담에서 전달되는 메시지를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는 필라델피아가 지금까지 취한 입장에서 중심 인물이다. 지금까지 그는 관리와 소유권을 가지고 필요한 만큼 이 일을 하도록 하고 있으며 그의 공개 인용문은 그러한 조정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Embiid가 적어도 어느 정도는 여기에서 진실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는 적극적으로 도움을 구하거나 핑계를 찾는 사람으로 비춰지기를 원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며, 그의 플레이는 자주 가보지 못한 동료들에 대한 신뢰와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그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기자회견에서 Tyrese Maxey와 Matisse Thybulle를 장난스럽게 놀려 젊은 선수들을 위한 팀의 형처럼 행동하여 그들이 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방향으로 그들을 밀어붙였습니다.

그 마지막 부분은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의 역할 플레이어는 최근에 딥에서 트리거에 더 빨랐고 Maxey는 금요일 밤에 아크 너머에서 다작하여 플로어 전체에서 다양한 모양으로 5/7 쓰리를 만들었습니다. 경기 직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Embiid는 그의 젊은 러닝 메이트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를 '프랜차이즈'라고 부른다. 바닥에 함께 있는 두 사람의 사진 아래 모두 대문자로 표시됩니다.

전체 팀(코치와 선수 모두)이 Maxey의 뒤를 따라 그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되기는 했지만 Embiid의 찌르고 찌르는 것이 차이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Maxey는 금요일에 "지금 열려있을 때 촬영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내 작업을 신뢰하는 대신 펌핑과 플로터에 뛰어드는 것, 경쟁자 2명을 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열려있을 때 계속 촬영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연극을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코치 Doc, 어느 날 브루클린 경기가 끝난 후 저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은 당신의 슛을 계속 믿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슛을 계속 믿어야 하고, 당신은 세상의 누구보다 열심히 일합니다. 당신이 3루타를 치는 것을 봅니다. 매일 아침, 매일, 그냥 나가서 쏘세요. 생각하지 말고 쏘세요.' 그래서 그것이 내가 늦게까지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Maxey를 신뢰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는 공격에서 때때로 옆으로 부딪혀 정지 위치로 강등되고 다른 사람들이 초기 창의적 책임을 처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발전은 명백했고 Embiid가 그에게 보여준 증가된 신뢰는 테이프에 표시됩니다. 이는 일부 기자 회견의 허풍보다 더 중요한 것입니다. 현재 무역 시장은 여기서 Maxey의 역할과 중요성에 훨씬 더 초점을 맞추었고 Sixers 소식통은 21세의 가드와 겹칠 수 있는 선수와 관련된 소문을 일관되게 거부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그의 초기 의견을 명확히 할 기회가 주어졌을 때, Embiid는 그들이 이번 시즌에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는 의미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가 시즌 내내 보낸 메시지와 일관되게 유지하면서 Embiid는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나는 우리 모두가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우리가 최선을 다할 때 누구라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Embiid가 말했습니다. "올해에 몇 번이나 봤습니다. 제 생각에는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계속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분명히 Tobias, Tyres, Seth뿐만 아니라 모두의 일관성이 필요합니다. 또는 Danny, 벤치에서 나와 Shake를 되돌려주는 사람들 우리는 일관성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매일 밤 자신의 일을 하고, 공격과 수비를 모두 소화하고,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그러면 우리는 괜찮아."

거래 마감일까지 거의 한 달이 남은 지금, 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먼지가 가라앉은 후 Embiid가 전달하는 것과 많이 다릅니다. 특히 Embiid가 지원군이 어느 시점에서 진행 중이라는 징후가 있는 경우 정치를 하는 데 실제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한 달 동안 요새를 유지하면 도착한 재능의 형태로 보상이 그와 나머지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병이 오지 않는다면, 그때 우리는 Embiid의 말이 뜨거운 공기인지 아니면 그의 감정의 진정한 반영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그는 트윗을 올리거나 실제 이야기를 전달하는 코트 내 몸짓 언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항상 잘 가리지 않았습니다.

필라델피아 농구의 모든 것 홍보대사인 Embiid 정치가의 진화를 보고 있습니다. 그는 다음 달의 판돈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의 메시지 뒤에 있는 사실과 허구의 혼합에 대해 논의할 수 있지만 이 점에 대해서는 논쟁할 수 없습니다. 그가 단순히 플레이할 수 있을 때 많은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2월 10일 이후 프랜차이즈를 어떤 방향으로 밀어붙일지 지켜보자.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발달장애인 최우진 씨, 밀알복지재단 고액 후원자로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김준수X정선아 ‘Tonight’ MV 공개 ‘감동’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