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Bucs 와일드 카드 라디오 방송: Tom McCarthy, Ron Jaworski, Westwood One에서 플레이오프 경기를 소집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일요일 오후 NFC 와일드카드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슈퍼볼 디펜딩 챔피언 탬파베이 버커니어스를 상대할 때, Westwood One에서 방송되는 전국 라디오 방송은 Tom McCarthy와 Ron Jaworski의 듀오가 진행합니다.

McCarthy는 방송의 전설 Harry Kalas가 사망한 후인 2009년부터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전임 TV 실황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지만, 지난 1년 동안 NFL 임무를 점점 더 많이 맡게 되었습니다. 전 이글스 쿼터백이자 오랫동안 NFL 분석가였던 Jaworski는 이전에 ESPN에서 몇 년 동안 "Monday Night Football" 방송 팀에서 일한 후 최근 시즌에 Westwood One에 합류했습니다.

McCarthy는 지난 주말 Buccaneers-Panthers 게임의 TV 방송을 위해 CBS의 Tony Romo와 합류했습니다. 와일드 카드 게임에 서명한 후 그는 트윗을 통해 이글스 게임을 위해 탬파로 돌아가게 되어 기쁩니다.

필라델피아의 대부분의 팬들은 일요일 오후 1시를 시청할 것입니다. FOX에서 게임을 하거나 Meryl Reese와 Mike Quick의 라디오 방송을 위해 SportsRadio 94WIP를 시청하십시오. 그 지역에 있지 않고 TV 주변에 있지 않은 사람들은 McCarthy와 Jaws의 눈을 통해 경기를 듣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전국 청중을 위해 Eagles 편애를 제쳐 두어야 할 것입니다.

McCarthy는 NBC Sports Philadelphia의 John Clark이 일요일 경기에 대해 인터뷰했으며 일요일 경기에 대한 평가를 제공했습니다. Buccaneers는 현재 바람이 많이 불고 악천후에서 플레이될 것으로 예상되는 게임에서 8.5점을 선호합니다. Eagles의 짧은 패스 게임을 강조하는 것 외에도 McCarthy는 Jalen Hurts가 일부 달리는 쿼터백에 의해 노출된 수비를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vwOTdmiNuD0(/embed)

McCarthy는 "쿼터백의 숫자를 좀 보세요. "Josh Allen은 (Tampa Bay)를 상대로 100야드가 넘었습니다. 생각해보면 Jalen Hurts는 Josh가 주자로서, 달리는 쿼터백으로서 … 톰 브래디를 경기장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 역시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요일 경기는 NFL 플레이오프 역사상 선발 쿼터백들 사이에서 가장 나이가 많고 격차를 경험할 것입니다. 이것은 Hurts의 첫 번째에 비해 Brady의 46번째 플레이오프 게임이 됩니다. 브래디는 44세, 허츠는 23세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Jaworski는 필라델피아가 1979년 탬파 베이에서 열린 Buccaneers와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마지막으로 이글스의 선발 쿼터백이었습니다. 프로 축구 참조이자형.

McCarthy는 Tampa 지역에서 게임을 부르는 것이 낯설지 않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실황 남자는 일반적으로 2월과 3월을 탬파베이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클리어워터에서 봄 훈련 경기를 부르며 보냅니다. 그는 야구 시즌이 시작되는 올 겨울 후반에 이 지역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Eagles-Bucs 텔레비전 방송에서는 부스에 FOX의 No. 1 팀인 Joe Buck과 Troy Aikman이 등장하고 Erin Andrews와 Tom Rinaldi가 옆자리에 있습니다.

Westwood One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은 팬 해당 지역의 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 경기를 앞두고 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제15회 부울경 기독교수 선교대회, 부산 고신대서 개최 : 교육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크라운제과, 군사시설 보호구역 해제 소식에 주가 급등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