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는 Charlie Brown Jr.와 양방향 계약을 체결하고 Aaron Henry를 포기합니다.


Sixers는 Charlie Brown Jr.와 양방향 계약을 체결했다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을 Imhotep과 George Washington에서 보내고 코네티컷에서 5년차를 보내기 전에 결국 2016-2019에서 St. Joe's에서 뛰기 위해 집으로 돌아온 Brown에게는 훌륭한 이야기입니다. 브라운은 2019년 드래프트되지 않은 이후 자신의 기회를 찾고 있었습니다. G-리그 팀 사이를 오가며 프로 클럽을 위한 기회를 찾았습니다. 브라운은 고향 팀이 마지막으로 그를 부르기 전인 12월 말에 댈러스 매버릭스에서 10일 동안 출전했습니다. 주.

브라운은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서 뛸 수 있는 기회가 있는 필라델피아에서 자신의 앞에 닥친 기회에 대한 설렘을 숨기지 않고 성장 게임에 대한 사랑을 키웠다. 에 Sixers.com과의 인터뷰, Brown은 Sixers 유니폼을 입고 만든 강렬한 첫인상을 즐기며 지금까지 그에게 있어 얼마나 초현실적인 경험을 했는지 설명했습니다.

브라운 주니어는 "처음 바닥에 올랐을 때 나비가 있었고 실제로 나비를 얻지는 못했지만 스탠드에는 St. Joe's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스탠드에는 가족들이 많았다는 것을 압니다."라고 Brown Jr.가 말했습니다. 월요일 아침에 말했다. "집에 와서 내가 사랑하는 일을 최고 수준에서 하는 것은 축복입니다."

Brown Jr.를 위한 양방향 슬롯 중 하나를 열기 위해 Sixers는 지난 8월 양방향 거래에 서명한 이후로 팀과 함께했던 Aaron Henry를 포기했습니다. Henry가 주로 가비지 타임에 플레이한 6번의 출전에서 Henry는 5번의 시도에서 단 한 번의 슛을 성공시켰습니다. 요약에서 언급했듯이 월요일 로켓츠와의 경기에서 브라운이 로테이션에 출전할 기회를 즉시 얻은 것은 헨리에게 좋지 않은 징조인 것 같았습니다. 헨리는 브라운이 아마도 비슷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넘겨받았습니다.

이것은 브라운의 현재 준비 상태를 말하며, Doc Rivers가 지난주 데뷔하기 전에 그의 스태프들에게 명백했다고 말한 것과 그들의 G-League 계열사가 Brown에 대한 강력한 리뷰를 전달했습니다.

"(Blue Coats 코치) Koby Karl 및 (어시스턴트) JP Clark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들은 그의 운동 능력을 지켜보고 그가 모든 것을 손에 넣었고 당신은 그를 정말 좋아하게 될 것이라고 계속 말했습니다"라고 Rivers는 팀의 승리 후 말했습니다. 토트넘 이상.

Brown에 대한 Rivers의 초기 신뢰는 Sixers가 계속해서 더 건강해지고 정규 로테이션 플레이어를 믹스에 추가함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몇 달 동안 그가 해야 할 역할이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Brown이 명단에 추가되는 순간, Brown이 팀에서 더 나은 선수 중 한 명이었음을 시사하는 것은 과장이 아니며, Sixers 임기를 시작하는 데 제한된 몇 분 만에 그는 현명하고 말도 안되는 수비를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의 노력과 본능으로 필라델피아의 마지막 두 상대를 괴롭히는 공. 브라운의 슈팅(또는 슈팅 부족)은 필라델피아의 정규 역할에서 더 면밀히 조사될 수 있지만 스윙 플레이어로서의 그의 존재는 리버스가 결정하는 방식인 경우 더 많은 수비 중심 라인업을 뛸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것을 서브.

최소한 Brown은 Sixers를 위한 핀치에서 정의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보여줬습니다. 이는 리그의 많은 어려운 서명과 양방향 플레이어에게는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그를 Sixers로부터 더 자세히 보게 되었고, 그가 기회 동안 빛을 발한 후에도 그를 지켜주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스포츠에 관한 것입니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치명적인 Philly rowhome 화재 : Fairmount 아파트 내부의 연기 감지기가 '작동 불가능'했다고 수사관들이 말했습니다.

Read Next

스포츠한국:식약처, 노바백스 코로나19 백신 품목 허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