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P로 향하던 Medevac 헬리콥터가 Drexel Hill에서 추락했습니다. 승객 4명 모두 생존


메데박 헬리콥터가 화요일 오후 델라웨어 카운티의 한 교회 옆에 추락했으며 승객 4명 모두 어린이를 포함해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부상을 입고 생존했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사고는 오후 1시경 발생했다. 어퍼 다비의 드렉셀 힐 섹션에 있는 버몬트 로드와 블룸필드 애비뉴 근처. 의료 헬리콥터는 Drexel Hill 연합감리교회 근처에 떨어졌고 뉴스 영상에는 헬리콥터가 교회 계단 근처에 누워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응급 구조대원들은 헬리콥터가 기계적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했을 때 필라델피아 어린이 병원으로 가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메릴랜드에서 아기 환자를 수송하고 있었다고 한다. CBS13 볼티모어.

관리들은 이 추락 사고를 통제된 착륙이라고 불렀고 한 사람은 그것이 더 심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버몬트 로드의 기적"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어퍼 다비 타운십 경찰서장인 빈스 프루지오[Vince Fruzio]는 "여기 바깥 분위기는 기본적으로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다"고 말했다.

헬리콥터 객실에 있던 4명은 긴급 구조대원의 최소한의 도움으로 탈출했으며 그들 중 누구도 생명을 위협하는 부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또한 교회와 그 주변의 가옥, 전화선, 전력선 등에도 심각한 피해는 없었습니다. 충돌 후 유아는 CHOP으로 이송되었고 다른 세 명의 승객은 Wynnewood에 있는 Lankenau 의료 센터로 이송되었습니다.

오후 2시, 소방관들은 여전히 ​​사고 현장에서 누출된 연료를 처리하고 있었다고 당국은 전했다. 경찰에 따르면 국가교통안전위원회는 추가 조사를 벌일 예정이다.

[임베딩]https://www.youtube.com/watch?v=M1oHapFzVPA[/embed]


이것은 발전 중인 이야기이며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되는 대로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교갱협, 신임 대표회장 김성원 목사 선출

Read Next

세계은행, 올해 세계 경제성장률 4.1% 전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