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 학교 중 Penn, 재정 지원 담합 혐의로 연방 독점 금지 소송에서 소송 제기


University of Pennsylvania는 15개의 다른 일류 학교와 함께 대학이 학생을 위한 재정 지원을 결정하기 위해 결탁하여 입학 결정을 내릴 때 지원자의 지불 능력을 고려하는 것을 금지하는 지침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는 연방 소송에서 피고입니다.

그만큼 소송 이 사건의 일부 학교에 다녔던 5명의 전 학생이 일요일 일리노이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학생들은 대학이 재정 지원 패키지를 수여하기 위한 공유 프레임워크를 만들 때 예비 학생의 지불 능력을 평가하여 반경쟁적 행동을 했다고 주장합니다.

의회는 1994년에 이러한 입학 지침이 "니드 블라인드[need-blind]"이고 대학이 개별 학생에 대한 상을 논의하지 않는 한 재정 지원 패키지 평가 표준에 대해 대학이 협력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은 학교가 저소득 지원자를 위한 입찰 전쟁을 피하고 고액 장학금이 필요하지 않은 부유한 지원자를 선호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법은 대학이 입학에 니드 블라인드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 독점 금지법에서 면제되는 미국 학교법 섹션을 참조하는 568 프레지던츠 그룹이라는 조직을 만들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8개 대학으로 구성된 그룹은 매년 몇 차례 만나 재정 지원 계산을 논의합니다.

소송에 언급된 대학은 펜실베니아 외에 예일대, 조지타운대, 노스웨스턴대, 브라운대, 캘리포니아 공과대학, 시카고대, 컬럼비아대, 코넬대, 다트머스대, 듀크대, 에모리대, 매사추세츠 인스티튜트다. 기술 석사, 노틀담 대학교, 라이스 대학교 및 밴더빌트 대학교.

일부 대학은 부유한 지원자들, 특히 부유한 기부자의 자녀들에게 입학 우선권을 준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일부 대학은 또한 최종 결정을 내리거나 경쟁적인 학업 프로그램의 자리를 채울 때 대기자 명단에 있는 지원자의 재정 상황을 고려했다고 합니다.

원고는 고소장에서 “진정한 니드블라인드[need-blind] 입학 시스템 하에서 모든 학생들은 학생이나 학생 가족의 재정적 상황에 관계없이 입학할 것”이라고 썼다. "이 관행을 따르기는커녕 수년 동안 최소 9명의 피고가 입학 과정에서 부유한 지원자를 선호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보고 소송에서 학교에서 부분적인 재정 지원을 받은 170,000명의 학부생이 원고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학생은 지난 18년 이내에 대학에 다닌 적이 있어야 합니다.

변호사 에릭 로젠은 월스트리트 저널과의 인터뷰에서 "피고인들은 등록금 순액을 높이는 재정 지원 방법에 대해 함께 공모하는 동시에 입학 결정을 내릴 때 지원자와 그 가족의 부를 고려한다"고 말했다. 로젠의 회사 Roche Freedman은 2019년 Varsity Blues 대학 입학 부정 행위 조사를 폭로한 소송에 참여했습니다.

월요일에 Penn의 대변인은 대학이 계류 중인 소송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에 대한 성명서에서 뉴스위크, Yale 대변인은 대학의 재정 지원 정책이 "모든 해당 법률을 100% 준수"한다고 말했습니다.

재정 지원 계산에 대한 협력을 영구적으로 종료하고 손해 배상을 요구하는 이번 소송은 미국 대법원이 하버드 대학교와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채플 힐의 우대 조치에 관한 두 건의 판결에 가까워지면서 나온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트롯 전국체전’ 신미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묵묵히 응원해준 고맙고 착한 사람”

Read Next

사우디 등 중동 4개국 중국 방문

Don`t copy text!